전체뉴스

Total News

예비 신입생들의 ‘트러블 솔루션’

입력 2011-11-17 15:18:41 수정 2011-11-17 15:19:1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10대의 마지막 관문인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드디어 끝이 났다.

아쉬움이 남기도 하지만 다가오는 대학생활에 수험생들은 벌써부터 마음이 설렐 것이다. 하루라도 빨리 교복을 벗어 던지고 예쁘게 꾸미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막상 거울에 비친 모습을 보니 한숨이 먼저 나온다.

학업 스트레스와 수면 부족으로 인한 트러블과 칙칙한 피부톤이 먼저 눈에 들어오기 때문. 수험생들은 자극 받은 피부를 적시적기에 관리하지 못했기 때문에 더욱 더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하다.

대학입학까지 남은 시간 동안 적절한 관리를 통해 꿈꾸던 낭만의 캠퍼스 라이프를 맞이해보자.

▲ 트러블 케어의 시작, 보습세안

트러블을 개선하기 위해서 꼼꼼한 세안은 필수다.

하지만 과잉 피지를 해결할 목적으로 2중, 3중 세안할 경우 오히려 피부에 독이 된다. 때문에 저자극성 제품을 선택해 모공 깊숙이 쌓여 있는 노폐물과 피지,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제거하고 동시에 수분을 공급하는 세안제를 사용해야 한다.


천연 핸드 메이드 바디 & 코스메틱 뷰티풀 스킨의 ‘레몬그라스 솝’은 천연 유기농 원료의 핸드메이드 비누로 피부 자극이 적어 트러블 피부에 적합하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미세거품은 세정력이 뛰어나며 보습력이 좋은 호호바오일과 비타민E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레몬그라스의 상쾌함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가져다준다.

▲ 트러블 스팟 집중관리

트러블 피부에는 전용 스킨케어는 물론, 신속한 트러블 완화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페셜 제품을 함께 사용 하는 것이 좋다.

트러블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키고 더 이상 악화되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름다운 미래로 오르비스’에서는 ‘클리어 아크네 스팟을 추천한다.

튜브형태의 제품으로 내용물이 손에 닿지 않아 오염이 없으며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성분이 트러블에 집중적으로 머물러 보다 빠르게 트러블을 케어한다.

오일이 함유돼 있지 않은 반투명 젤 타입으로 들뜨지 않을 뿐 아니라 AC 오일 센서 파우더가 트러블을 악화시키는 피지 성분만을 선택 흡수해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 장 건강이 곧 피부건강

그 동안 수험생들은 수면 시간 외에 거의 모든 시간을 책상 앞에서 보냈기 때문에 규칙적이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기 어렵다.

뿐만 아니라 학업스트레스로 인해 기름진 간식과 야식을 과다 섭취해 과잉피지분비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고, 불규칙한 식습관은 변비를 유발해 트러블을 더욱 악화 시켰을 것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기름진 음식 섭취를 줄이고 장 건강을 회복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장 건강을 회복하면 신체 대사율이 높아져 자연스럽게 피부 트러블도 감소하고 변비도 해소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타파웨어 브랜즈 네이처케어’에서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제안한다.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이 11억 마리 이상 포함돼 장의 원활한 활동을 도와 트러블을 개선시켜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박정현, ‘외모 콤플렉스 극복하고 화장품 모델됐어요’
· 잘나가는 남자는 다르다, ‘오피스 뷰티 노하우’
· 아기 목욕, 초보아빠도 걱정 없어요
· 가전제품 너마저···‘싱글 말고 더블로’
· G마켓, “싸다 싸! 온라인서 김장 담그세요”

입력 2011-11-17 15:18:41 수정 2011-11-17 15:19:17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