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북랜드가 독서습관코칭 전문 브랜드 ‘독서천재’ 런칭을 기념해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각양각색의 ‘무료공연 이벤트’를 준비했다.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공연 이벤트’는 홈페이지 ‘이벤트&고객서비스’ 게시판을 통해 댓글로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이벤트마다 댓글을 남긴 고객 5명(1인 2매)을 뽑아 공연에 초대하게 된다.
아이북랜드가 준비한 무료공연은 ‘크리스마스캐럴’, '매직버블쇼‘, ’유츠프라카치아‘, ’빌라도의 편지‘ 총 4편이다.
12월 10일, 용산 전쟁기념관 문화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크루지 아저씨의 크리스마스캐럴’은 지독한 구두쇠 스크루지가 크리스마스 이브날 밤 세 유령을 차례로 만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통해 아이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선물해줄 뮤지컬이다.
응모기간은 12월 6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7일이다.
‘매직 버블버블쇼’는 판타스틱한 연출과 재미있는 진행을 바탕으로 버블과 코믹이 하나로 뭉친 퓨전 마술쇼다.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부모에게는 동심을, 아이들에게는 상상력을 키워준다.
응모기간은 12월 1일까지, 당첨자발표는 2일이다. 당첨된 아이북랜드 회원은 12월 6일자 무로 공연 티켓을 받게 된다.
지난 7월 12일 북촌아트홀에서 오픈 런 공연에 돌입한 연극 ‘유츄프라카치아’는 ‘헬렌켈러’의 스승인 세계족인 교육자 ‘앤설리번’의 알려지지 않았던 아픔, 희망, 사랑이 담겨있는 감동실화다.
‘사람의 영혼을 가진 꽃’이란 이름만으로 시선을 끄는 ‘유츄프라카치아’는 각박한 세상 사람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충천시켜주는 아름다운 연극이다.
응모기간은 12월 1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4일이다.
‘유츄프라카치아’는 초등학교 3학년 이상 관람 가능하며, 공연초대일자는 12월 17일.
마지막으로 ‘빌라도의 편지’는 지난 11월 10일 북촌나래홀에서 오픈 런 공연에 돌입한 모노극이다.
극 주인공인 빌라도는 AD 1년 전후 로마의 식민지였던 팔레스타인 지역을 통치했던 총독으로 예수를 처형한 인물이다. 작품 속의 빌라도는 로마 황제에게 보낸 예수 처형 보고서를 바탕으로 그려졌으며, 관객들은 극중에 빌라도의 고뇌와 고통, 절망을 엿볼 수 있다.
오는 12월 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7일 발표된다.
이 공연 또한 초등학교 5학년이상 관람 가능하며, 공연티켓은 12월 10일자로 증정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백화점·대형마트 즉석판매식품에서 식중독균 검출
· 아시아의 프린스 장근석, 도쿄돔 4만 5천석 전석 매진
· ‘매서운 추위가 다가온다’ 온라인몰 월동 상품전
· ‘나도,꽃’ 윤시윤이 디자인한 핸드백! 어디서 봤더라?
· 연애 판타지 자극하는 공공장소 1위는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