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호텔에서 여유롭고 따뜻한 겨울나기 ‘윈터 패키지’

입력 2011-11-22 13:34:08 수정 2011112213352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쌀쌀한 바람이 겨울이 왔음을 알리고 있다.

호텔업계에서는 미리 겨울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로맨틱한 패키지 상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호텔마다 특색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골라 분위기 있고 따뜻한 연말을 연출해보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겨울을 맞이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윈터컨티넨탈(WinterContinental) 패키지를 오는 23일부터 내년 3월 4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객실에서 편안한 하룻밤을 즐기면서 사우나, 수영장,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 클럽, 객실 내 인터넷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본 혜택과 함께 클럽층을 이용하는 모든 투숙 고객들에게는 1930년 탄생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라푸마에서 증정하는 넥워머(패키지당 1개)를 증정한다. 또한 행원 번호 추첨을 통해 경품 당첨 고객에게는 5만원부터 20만원 라푸마 상품권을 선물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1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세 가지 타입의 겨울이야기 패키지 를 선보인다.

파티 데코레이션이 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에서의 1박을 하며 최고급 샴페인과 신선한 과일을 즐길 수 있고 무료로 엑스트라베드를 제공해 소중한 친구들과의 파자마 파티를 지원하는 ‘겨울 이야기-축제편’, 유럽풍의 안락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슈페리어룸에서의 1박과 10만원 상당의 발네오 테라피 페이스 마사지, Re:NK 트레블 키트, 로비라운지 & 델리의 조각 케이크 & 핫 음료가 제공되는 ‘겨울 이야기-휴식편’,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쉼만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슈페리어룸 1박과 로비라운지 & 델리 케이크 및 따뜻한 음료만으로 간단하게 구성한 ‘겨울 이야기-행복편’ 세 가지가 준비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들은 휘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이용한 커피 두 잔을 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풀만 방콕 킹파워 호텔, 풀만 발리 호텔, 풀만 파타야 호텔 등 관광명소에 위치한 5성급 호텔 2박 숙박권 및 조식 이용권이 경품으로 걸린 럭셔리 호텔 럭키드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총 3가지의 고객 맞춤형 ‘윈터 패키지’를 12월 1일부터 선보인다.

기본 공통혜택인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유리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 무료 이용 및 사우나 50%를 포함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배려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윈터 세이빙 패키지’는 디럭스 1박과 기본 공통혜택을 포함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윈터 패밀리 패키지’는 기본 공통혜택과 함께 디럭스 1박,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만12세 이하 자녀(최대 2명)에게는 조식 무료), 테이크아웃 핫 초콜릿 2잔, 윈터 스페셜 케익, 객실 내 무료 영화 1편이 제공된다.

또한, 카페 엘리제에서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이용할 경우, 성인 1인당 만12세 이하 어린이의 1인 식사가 무료인 ‘키즈 잇 프리(Kids Eat Free)’ 혜택까지 제공된다.

더불어 카페 엘리제에서 점심 또는 저녁 유료 식사시, 선착순 70명에게는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루마불 보드게임을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로맨틱한 겨울을 보내고자 하는 연인을 위한 ‘스위트 홀리데이 패키지’는 코너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2인 조식, 해피 아워가 포함된 클럽 라운지 서비스, 테이크아웃 핫 초콜릿 2잔, 윈터 스페셜 케익, 객실 내 무료 영화 1편, 무료 사우나 혜택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미리 겨울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패키지 투숙일 30일전 사전 예약 및 선결제를 하면 패키지 금액에서 25%를 할인해 주는 ‘윈터 온 더 아이스’ 패키지를 12월 3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반짝이는 불빛으로 가득한 호텔에서 낭만적인 겨울을 보낼 수 있는‘윈터 온 더 아이스 패키지’는 주중 투숙객에게는 아이스링크 2인 무료 입장 및 스케이트를 대여 혜택을, 주말 투숙객에게는 2인 입장 시 1인 무료 입장과 스케이트 대여 혜택을 제공한다.

감미로운 음악에 눈부신 조명과 아름다운 야경이 더해져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인 아이스링크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가족 및 커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특별한 가족 나들이나 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테라스와 차이니즈 레스토랑 푸드 10% 할인, 커플 스파 10% 할인, 사우나 50% 할인 혜택 등이 포함된다.

또한, 12월 10일부터는 플래티넘 시리즈 이상 현대카드 결제 시 호텔에서 제작한 2012년 몰스킨 다이어리를 선착순 8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라이프 전문샵 프랑프랑(Franc Franc)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메리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연휴(12월 23일부터 25일)와 연말(12월 30일부터 2012년 1월 1일까지)에 이용 할 수 있는 ‘메리 윈터 패키지’는 디큐브시티 백화점의 7개 대표 여성 브랜드 할인 쿠폰과 분위기 있는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맞춤 세트인 프랑프랑 기프트 세트를 포함해 스파클링 와인 1병, 스페셜 초콜릿, 호텔에서 제작한 2012년 캘린더가 제공된다.


특히, 아기자기한 소품과 다양한 색감을 자랑하는 라이프 스타일 전문샵 프랑프랑의 기프트 박스에는 분위기 연출에 탁월한 작고 아담한 글래스 캔들 2종, 은은한 향 1종, 실내용 슈즈 2종이 담겨 있다.

이 밖에도 ‘메리 윈터 패키지’ 숙박객은 27층에 위치한 수영장과 피트니스를 환상적인 서울의 전경을 즐기며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겨울 제주를 찾는 가족을 위해 ‘패밀리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Family Winter Getaway Package)’를 오는 12월1일부터 2012년 2월28일까지 판매한다.

‘패밀리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는 호텔 안의 호텔인 리젠시 클럽 객실 1박, 클럽 라운지에서의 컨티넨탈 조식 및 해피 아워 이용,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패밀리 피자 세트’, 사우나와 수영장 무료 이용, 제주 관광지 및 호텔 레스토랑 할인 쿠폰북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족을 위한 특별 선물로 하얏트 2012년 드래곤 인형과 올레카페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 2잔을 준비했다.

특히,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클럽라운지는 클럽층 투숙 고객만을 위해 음료와 간단한 먹을 거리가 하루종일 제공된다.

또한 저녁 5시부터 7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한 ‘해피 아워’는 와인 등의 주류와 치즈, 연어, 여러 가지 종류의 케이크와 과일 등의 간단한 스낵과 음료가 무제한 제공된다.

아이들의 겨울방학 기간인 오는 12월20일부터 2012년 1월20일까지는 제주 감귤따기 체험 농장 프로그램과 추사 김정희의 유배지를 방문할 수 있는 입장권을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겨울철 영양식, 압력솥 하나면 걱정 없지
· 예비 신부 최정윤, ‘어려지는 피부 부러워’

· 겨울철, 날씬해 보이기 원한다면 ‘주목’
· 최강창민, 이승기 두 남자 가슴에 ‘그것’ 대체 뭐야?
· 아토피 아이들의 건강한 겨울나기

입력 2011-11-22 13:34:08 수정 20111122133527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