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탐앤탐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1240명에게 경품 증정

입력 2011-11-23 14:08:09 수정 2011112314091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탐앤탐스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2월 1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탐앤탐스 홈페이지는 고객과 탐앤탐스 간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이 매장과 이벤트, 멤버십과 각종 할인 혜택에 대한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며, 가맹 개설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편됐다.

또한 탐앤탐스 홈페이지에 기재된 프로모션과 매장 안내 등의 다양한 정보는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개인 SNS로 연동해 공유할 수 있다. 가맹 개설 정보를 보다 쉽게 찾아보고, 직접 문의할 수 있는 온라인 창구도 개설돼 커피전문점 창업 문의도 쉬워졌다.

이외에도 탐앤탐스 멤버십 카드시스템을 연동해 멤버십 가입 고객들은 홈페이지에서 카드 적립 내역과 사용 내역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축하 메시지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SNS 퍼가기 이벤트’ 등 3가지 행사를 마련했다.

‘축하 메시지 이벤트’는 홈페이지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매 주 105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영화 ‘셜록홈즈’ 온라인 예매권, 100명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이 증정되며 이벤트에 선착순 응모하는 5명에게는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초대권을 제공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개인 블로그에 새로운 탐앤탐스 홈페이지의 기능과 특징을 소개하고, 해당 내용을 스크랩해 타 커뮤니티에 홍보한 뒤 URL을 탐앤탐스 커뮤니티 카페 탐스놀이터(cafe.naver.com/tomsnoriteoh)에 올리면 응모된다.

선착순 5명에게는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초대권을, 가장 많은 홍보 스크랩 URL을 응모한 10명에게는 셜록홈즈 영화 예매권과 갈릭버터브레드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각 2매씩 제공한다.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SNS 연동 기능을 활용한 ‘SNS 퍼가기 이벤트’는 홈페이지 내에 삽입된 SNS 버튼을 클릭해 자신의 트위터, 페이스북에 스크랩하면 선착순 10명에게 셜록홈즈 영화 예매권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보다 정확한 회원 정보로 홈페이지 가입 회원과 멤버십 가입 회원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회원 정보 수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회원 정보를 수정하거나 멤버십 카드를 기입·수정하면 응모되며, 12월 31일까지 매주 110명씩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과 영화 셜록홈즈 온라인 예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탐앤탐스 김도균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에는 사람과 사람이 만나 소통하는 공간이라는 탐앤탐스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며, “고객과 더욱 긴밀히 소통하는 한편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기 감기 걸릴라’ 면역력 UP 노하우
· 미소천사 이승기의 ‘올킬 미소’ 눈길
· 비상교육, ‘공교육에 대한 초등 학부모 생각은?’
· KB국민카드, 2012년 설 무료 귀성버스 운행
· 따라만 해도 일상이 화보! 헐리웃 스타일 포인트는?

· KBS 탑밴드 우승팀 ‘톡식’, 시크한 매력을 담은 화보 공개
입력 2011-11-23 14:08:09 수정 20111123140914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