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는 ‘마르셸 원더스 컬렉션 페이스 파우더’를 오는 12월 출시한다.
코스메 데코르테 AQMW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마르셸 원더스가 디렉팅한 작품으로 섬세한 슬로바키아 크리스탈 공예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코스메 데코르테 본연의 ‘미의 훈장’이 담긴 마르셸 원더스 파우더는 4시간여에 걸쳐 수작업에 가까운 소프트 프레스 공법으로 제조됐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탄생한 초미립자 파우더는 폭신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며 맑고 투명한 느낌이 오래 지속되는 롱 래스팅 효과를 지니고 있다.
또한 피부 결을 매끄럽고 커버력 있게 표현 해주며 더블 펩티드, 자작나무 워터, 흑대두 엑기스 등의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건조함 없이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마르셸 원더스 컬렉션 페이스 파우더는 미의 실현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요정 지니가 금방이라도 나타날 듯 상상력을 자극하는 뚜껑의 노브 부분이 이색적이다.
눈길을 끄는 아름다운 커팅의 크리스탈 유리 용기는 전통 있는 크리스탈 유리 장인이 핸드메이드로 제작하여 희소성을 지니며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마르셀 원더스 컬렉션 페이스 파우더는 오는 12월 전국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과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천일의 약속’ 수애, 로맨틱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다
· 조승우-양동근, 맞대결 승자는?
· 작년보다 창업 선호도 높아진 업종 1위는?
· 홀수년도 출생 30대 여성, 무료 자궁경부암검진 하세요
· 스마트폰, 태블릿PC ‘안전’하게 사용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