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본격적인 스키시즌을 맞이하여 BC카드 회원들이 스키장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최대 50%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BC카드가 진행하는 겨울이벤트는 휘닉스파크, 비발디파크, 용평리조트 등 카드사 중 가장 많은 전국 11개 스키장에서 리프트권 및 렌탈 결제시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며 숙박, 강습 및 사우나, 수영장 등 리조트 부대시설 이용 시에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인 포함 4인까지 할인제공. 단, 사조리조트, 에덴밸리는 본인포함 2인까지 할인)
BC카드는 겨울을 맞아 동계스포츠를 즐기는 회원들을 위해 스키장 리프트권 및 장비렌탈 시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스키장 개장일로부터 폐장일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강습, 눈썰매장, 숙박, 사우나 등 리조트 부대시설 이용 시에도 각 리조트별로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용평리조트, 휘닉스파크, 엘리시안 강촌, 현대성우리조트, 오크밸리, 양지 파인리조트, 알펜시아 등 총 7개 스키장에서 ‘CAFÉ BC SERVICE’를 운영할 예정이다.
‘CAFÉ BC SERVICE’는 해당 스키장에서 BC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에게 추위를 녹일 수 있는 커피, 코코아 등과 같은 따듯한 음료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서비스로(1인 2잔), 1월 한달 동안 해당 스키장을 순회방문하며 제공할 예정이다. (총 19회. 250명/1회)
또한 1월 2일부터 20일까지 휘닉스파크, 오크밸리, 성우리조트, 알펜시아에서 BC카드로 결제한 고객들에게 스키복 세척을 위한 중성세제도 제공할 예정이다. (총 17회. 1100개/1회)
이외에도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12월 18일부터 휘닉스파크에서 BC카드 회원 2018명을 대상으로 스키캠프도 진행할 예정이다.
리프트권, 렌탈, 강습비 및 중식비용을 포함, 정상가 대비 60% 할인된 가격에 진행되는 이번 스키캠프는 12월 18일부터 2012년 1월 31일까지 총 20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핸드크림(네이처 리퍼블릭)도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회원은 12월 5일부터 BC카드의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BCDC 에서 구입한 후 사용할 수 있다. (1인 4매까지 구매가능)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물건 많은 아이 방, ‘수납’으로 해결하세요
· '통합교과‘ 어렵다면? ’어머니교실‘ 신청하세요
· 명품가방, 구입만큼 중요한 관리방법!!
· 잠을 못 잤다? 잠에 대한 집착 버려야
· 동물원의 동물친구들, 어떻게 겨울을 보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