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Health

건조한 피부, ‘콜라겐 보호막이 필요해’

입력 2011-11-30 09:22:48 수정 201111300923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셀프 클리닉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이 천연 콜라겐 함유로 겨울철 피부 보습은 물론 탄력까지 한 번에 케어해 주는 ‘토탈 셀 콜라겐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로얄젤리와 눈꽃 동충하초의 발효공법인 ‘발효보결단37’이 지·복합성 피부에게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해주는 ‘토탈 셀’ 라인의 뒤를 잇는 제품으로 천연 콜라겐 성분이 고보습의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준다.

겨울이 되면 큰 일교차와 찬바람, 영하로 떨어지는 낮은 기온에 피부는 쉽게 메말라 거칠고 건조해 지기 마련이다. 특히 건성피부는 차가워지고 건조한 겨울 한파 속에서 피부 수분까지 부족하게 돼 탄력을 잃고 주름이 생기기도 쉽다.

이러한 피부 손상을 막기 위해 수분크림이나 오일을 발라 일시적으로 피부에 보습막을 만들어 주기도 하지만 피부 속 보습과 탄력까지 관리하기에는 부족하다.

추운 겨울에도 탄력 넘치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피부층의 구성성분인 콜라겐의 재생력을 되살려 피부에 콜라겐 보호막을 형성해 주는 것. 콜라겐은 피부의 탄력과 윤기, 주름 예방 등에 크게 관여하며 건강한 피부의 기초가 되는 중요한 성분이다.

싸이닉 ‘토탈 셀 콜라겐 2종’은 아미노산이 풍부한 청정 해역에서 추출한 천연 마린 콜라겐 워터가 함유돼 있어 피부 친화성과 보습력이 우수하며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주고, 싸이닉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인삼, 황금, 배초향으로 이루어진 셀-엑스™ 콤플렉스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토탈 셀 콜라겐 에센스 워터’는 노란 천연 오일띠의 투페이스 타입으로, 천연 아나토 오일과 콜라겐 워터, 나노 멀티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된 스킨층이 만나 피부에 보습과 탱탱한 탄력을 부여한다. 또한 무파라벤 저자극 타입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미세한 분사력이 건조한 부위 없이 얼굴 전체에 고르게 흡수된다.

이 밖에 수분 부족으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냉장 보관하여 사용하면 산뜻한 쿨링감과 함께 피부 진정 효과도 느낄 수 있다.

‘토탈 셀 콜라겐 슈퍼 클리닉’은 보테니컬 씨드 오일 캡슐이 함유된 고영양 탄력 크림으로 피부 장벽 강화 및 피부 손상 예방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리치한 보습막 형성으로 건성피부에게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주고 피부 탄력과 함께 피부 윤기를 부여해 준다.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무파라벤 저자극 타입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저녁 기초 손질 후 마지막 단계에서 도톰하게 발라 흡수시킨 뒤 다음날 아침에 가볍게 물 세안 해주면 별도의 수면팩을 사용하지 않아도 하루 종일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토탈 셀 콜라겐 2종’은 11번가와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GS왓슨스 일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치 맛, 지역마다 어떻게 다를까?
· 김남주-이영애-정혜영, 미시 패셔니스타 3인방 스타일 대결
· 유아용품, 엄마가 편한 걸로 고르세요

· 서우VS 윤미래VS 김원희, ‘롱 드레스’ 같은 옷 다른 느낌
· 2012 무한도전 달력’ 인터넷몰 판매 ‘싹쓸이’
· 점포 권리금 올랐지만... ‘초보 창업자 주의’

입력 2011-11-30 09:22:48 수정 2011113009231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