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주인공 정일우와 이청아의 키스신이 공개된 가운데, 모든 것을 빨아들일 듯한 정일우의 블랙홀 입술이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늘 공개된 정일우와 이청아의 키스신이 각 포털 사이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열정적인 키스신 장면의 또 다른 사진이 추가로 공개됐다.
지난 주 왕십리 역의 한 쇼핑몰 앞에서 진행된 이날 키스신은 최강혁(이기우)과 양은비(이청아)의 영화관 데이트를 즐기는 것에 질투를 느낀 차치수(정일우)가 양은비를 끌고 영화관 밖을 나와 기습 키스를 퍼붓는 장면이다.
이청아의 입술이 실종됐을 정도로 정일우가 열정적인 키스를 선보였다.
정일우는 그 동안 성공 할 듯 말 듯 긴장감을 주고 이루어지지 않았던 두 사람의 키스신에 목말라하는 시청자들의 바람을 알기라도 하듯 열정적이면서도 리얼한 키스신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두 사람의 키스신 소식에 시청자들은 “이청아가 빨려 들어가겠어요! 입이 안 보여~!!”, “블랙홀 입술에 나도 빨려 들어가고 싶다는!”, “치수랑 은비 드디어 첫 키스!! 다음 주도 본방 사수!”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일우와 이청아의 첫 키스 소식을 전한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정회진 기자 (jh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치 맛, 지역마다 어떻게 다를까?
· 김남주-이영애-정혜영, 미시 패셔니스타 3인방 스타일 대결
· 유아용품, 엄마가 편한 걸로 고르세요
· 서우VS 윤미래VS 김원희, ‘롱 드레스’ 같은 옷 다른 느낌
· 2012 무한도전 달력’ 인터넷몰 판매 ‘싹쓸이’
· 점포 권리금 올랐지만... ‘초보 창업자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