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최초로 유기농 식품 기준 인증을 받은 호주 순수 유기농 코스메틱 브랜드 ‘마이에센스’가 12월 1일,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에 이르는 다양한 라인을 그랜드 론칭했다.
‘마이에센스’는 미국의 농림성(USDA), 국제유기농업운동연맹(IFOAM), 호주 최고의 유기농 공인 인증기관인 ACO 등 국제적으로 가장 인정받는 기관으로부터 유기농 식품 기준 인증을 받았다.
95% 이상이 유기농 성분으로 이루어졌으며, pH 조절액, 인공색소, 농도 조절액, 방부제와 같은 인체에 유해한 합성 기능성 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진정한 유기농 제품이다.
특히, ‘마이에센스’는 스킨케어, 바디 케어, 헤어 케어 라인은 물론, 유기농 브랜드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메이크업 라인까지 갖추고 있어 메이크업으로 인한 피부 손상까지도 최소화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저온배합법이라는 혁신 기술을 사용해 유기농 과일, 열매, 씨앗과 허브들의 영양소와 활성 성분을 제품에 그대로 담았다는 특징이 있다.
‘마이에센스’의 한국 공식수입 업체인 보고글로벌 엄주천 대표는 “유기농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가고 있는 한국 시장에서, 마이에센스는 95%이상의 높은 유기농 원료 함량을 철저하게 준수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확실한 신뢰를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이에센스’에서는 그랜드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12월 5일부터 25일까지 뷰티 테스터를 모집하고 스킨 컨디셔너 100ml 정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동통신사 소비자불만은 LGU+, KT, SKT 순
· 동화로 보는 생활 속 어린이 안전 ‘여기 모였네?’
·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무스탕에 주목하라!
· 짝사랑 하고픈 男연예인, 군복무 중인 현빈 1위
· 설원에서 돋보이는 우리아이 패션 ‘어렵지 않아요~’
· [김철회의 실전 초등영어] 영어 사교육 정말 필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