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디즈니채널의 ‘스티치! 새로운 모험’이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최근 새롭게 시작한 시즌2는 외계 악동 스티치의 말썽꾸러기 사촌들이 대거 등장해 다채로운 캐릭터들과 신나는 모험 이야기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디즈니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는 다른 프로그램들에 비해 ‘스티치! 새로운 모험!’의 시청률이 가장 높을 정도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티치! 새로운 모험’의 인기 비결은 시청자들의 상상을 뛰어 넘는 스토리 전개에 있다.
우주와 아시아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스티치의 모험 이야기는 주인공 유나의 꿈 속, 아무도 가보지 못한 신비의 숲 등으로 시청자들을 안내하며 무한한 상상의 세계를 모험하게 한다.
더불어 캐릭터 왕국 디즈니의 컨텐츠답게 매 에피소드마다 출연하는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보는 재미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스티치! 새로운 모험’에는 기존의 디즈니 캐릭터들과는 매우 다른 ‘외계 생물’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과 귀여움이 묻어나는 캐릭터들로 넘쳐난다.
디즈니채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알록달록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이야 말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가장 큰 비결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주인공 유나와 스티치의 모험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우정과 가족애가 무엇인지 깨닫는 계기를 마련해, 가족이 함께 시청하기에 유익한 컨텐츠라는 점도 스티치가 꾸준히 사랑받는 비결이다.
디즈니채널에서는 이러한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지난 주말에는 ‘스티치 Weekend’ 특집을 마련해 주말 연속 방영을 실시하기도 했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청자들에게 디즈니만의 고품격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동통신사 소비자불만은 LGU+, KT, SKT 순
· 동화로 보는 생활 속 어린이 안전 ‘여기 모였네?’
·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무스탕에 주목하라!
· 짝사랑 하고픈 男연예인, 군복무 중인 현빈 1위
· 설원에서 돋보이는 우리아이 패션 ‘어렵지 않아요~’
· [김철회의 실전 초등영어] 영어 사교육 정말 필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