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평론가 폴라비가운의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지난 23일 인기 케이블TV프로그램 ‘토크앤시티 시즌5’에 소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토크앤씨티 시즌5’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과 탤런트 윤해영, 방송인 김효진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쇼핑의 핫 트렌드나 양질의 제품 및 손꼽히는 핫플레이스(Hot Place)를 선정해 소개하는 구성으로, 20~30대 여성들의 쇼핑코치로 자리 잡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폴라비가운이 거대 화장품 시장에서 올바른 뷰티의 가치와 신뢰정착을 위해 25년여 동안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연구·분석·실험하고, 비판해 온 과정이 소개됐다.
또한, 폴라비가운은 독점적인 조사와 탐구로 그녀만의 성분 배합을 개발 1995년 불필요한 색소와 향, 자극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합리적 가격의 폴라초이스를 론칭한 스토리를 공개했다.
폴라비가운은 “나는 모든 여성들이 내가 만든 폴라초이스 제품을 사용하든 다른 회사 제품을 사용하든 일단 피부에 유익하고, 긍정적인 기능을 갖고 있는 제품을 찾도록 돕는 것이 큰 기쁨”이라고 자신의 철학을 소개했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폴라초이스의 특별한 한국 매장까지 소개돼 관심을 모았다. 폴라초이스의 오프라인 매장은 전 세계 단 2곳에만 마련된 것으로, 그 중 한 곳이 바로 한국이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아름답고 똑똑한 여성들, 다양한 니즈와 뷰티경험을 갖고 있는 한국 고객들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열게 됐다”며 “직접 발라보고 체험한 뒤 화장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한국 여성들을 위한 배려로 마련한 공간”이라고 소개했다.
폴라초이스는 론칭 후 인공향과 인공색소, 자극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자극없는 스킨케어로 한국을 비롯한 세계 각지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과학적으로 증명된 연구자료만을 기초로 제품을 제작해 신뢰를 얻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동통신사 소비자불만은 LGU+, KT, SKT 순
· 동화로 보는 생활 속 어린이 안전 ‘여기 모였네?’
·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무스탕에 주목하라!
· 짝사랑 하고픈 男연예인, 군복무 중인 현빈 1위
· 설원에서 돋보이는 우리아이 패션 ‘어렵지 않아요~’
· [김철회의 실전 초등영어] 영어 사교육 정말 필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