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코르와트(Angkor Wat)는 12세기 초에 수르야바르만 2세를 위해 창건된 캄보디아 앙코르에 있는 사원으로, 옛 캄보디아 크메르 제국의 수준 높은 건축기술이 잘 표현된 유적이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종교 건축물 중 하나로 중국의 만리장성, 이집트의 피라미드 등과 함께 세상에 가장 신비로운 건축물로 평가 받고 있다.
온라인투어에서 이번 겨울 캄보디아의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앙코르와트 유적지를 최저가로 갈수 있는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오는 12월 22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투어의 캄보디아 전세기 상품은 매주 수요일(3박5일), 토요일(4박6일) 출발한다.
이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성수기 100% 출발보장, 공항철도 승차권 무료 증정 (정가 13,300원),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1만 원 권 증정, 과일바구니 증정(예약 3일 이내 현금완납 고객), 캄보디아 도착 비자비용 포함(1인/$25상당, 15명 이상 단체 예약 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전세기 상품은 성수기에도 좌석 걱정 없이 전 날짜 출발 확정이 되어 취소될 염려가 없다.
현재 캄보디아는 건기로서 비가 적게 오며 기온이 높지 않아 관광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최적의 조건이니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함께 신비한 앙코르와트 유적지 속으로의 시간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문의: 02)3705-810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신세경, 사랑스럽게 또는 세련되게 겨울 코트 스타일링
· 교통안전공단, 자동차제작사와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
· 빕스, ‘인맥을 이용하라! 스테이크 1만개 쏜다’
· ‘안철수’도 제쳤다! 네티즌 11월 화제의 인물 1위 ‘최효종’
· 월세이율 은행하락해도 여전히 정기예금 금리 2배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