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복잡한건 싫어! 멀티 플레이어 제품으로 실속 있게

입력 2011-12-09 09:17:14 수정 2011120909180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갈수록 높아지는 물가의 영향으로 소비자들은 적은 비용으로 다양한 기능을 하는 멀티펑션 제품을 선호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전자 기기뿐만 아니라 패션 뷰티 제품에서도 다양한 기능을 하는 실속 있는 아이템의 인기가 더해지고 있다.

트렌드에 맞춰 뷰티업계에서 출시된 다기능 제품들은 쉽고 빠르게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뿐만 아니라, 복잡한 과정을 단축시켜 스마트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윤택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들에 대하여 알아보자.

▲ 실내에서 유용한 멀티 플레이어

최근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하나의 제품에 다양한 기능을 담은 멀티펑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스마트폰의 보급화로 쉽고 한 번에 해결하는 것에 익숙해진 사람들을 위해 조금 더 간편하고 실속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것이다.

하나의 제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곳에 사용 가능한 밤 제품부터 얼굴과 모발에 동시에 사용 가능한 미스트, 각종 피부 고민을 드링크 한 병으로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이너뷰티 제품까지 쉽고 간편한 멀티 플레이어 제품들이 사랑 받고 있다.


메이지 아미노 콜라겐 드링크는 피부의 탄력과 보습을 담당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콜라겐을 해양생물에서 추출해 체내 흡수가 원활하도록 펩타이드 형태로 저 분자화한 마시는 콜라겐 제품. 상큼한 레몬맛의 드링크 타입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또한 노화방지뿐만 아니라 혈액 순환 향상, 탈모 예방, 관절에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미쟝센 스타일 그린 페이스&헤어 미스트는 얼굴과 모발에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100% 식물 추출성분 그린 마일드 힐링 콤플렉스가 함유돼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과 얼굴에 수분과 미네랄 성분을 공급해준다.

에뛰드의 애니밤 21 AD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21가지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멀티 밤으로 보습과 진정이 필요한 피부, 입술, 모발까지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야외 활동을 위한 멀티 플레이어

다양한 기능을 가진 멀티 제품은 여행이나 야외 활동을 할 때에도 유용하게 쓰인다.

여러 가지의 뷰티 제품을 챙길 필요 없이 간편하게 하나의 제품만 챙기면 되기 때문에 다기능 화장품을 휴대하면 짐의 무게 걱정을 덜 수 있다. 한 가지 아이템으로 여러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템들이 사랑 받고 있다.

카트린의 매직 커버링 미네랄은 선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 하이라이터 기능을 동시에 해주는 멀티 제품으로 가벼우면서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롤린느의 글램 립글로스는 셀틱 워터가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 주고 SPF10의 자외선 차단 효과로 입술을 보호해준다. 또한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컬러로 입술을 표현해준다.

닥터브로너스 로즈 퓨어 캐스틸 솝은 세안과 샤워 반신욕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합성화학 계면활성제를 모두 배제한 제품이다. 유기농 헴프, 호호바 오일이 예민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윤은혜, 600만원 호가 악어백 ‘럭셔리 공항패션’
· 샘표, ‘크리스마스 쿠키 만들기 클래스’ 선착순 모집

· 실내외 기온 차 높은 겨울철 안경관리법
· 외환銀, ‘연말 Yes 포인트 지급 이벤트’ 실시
· 알록달록 약, 초콜릿으로 오인해 섭취하는 어린이 주의
· 올드해 보이는 퍼는 잊어라! 새로운 퍼 스타일 즐기기

입력 2011-12-09 09:17:14 수정 20111209091808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