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마켓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25일까지 ‘Oh Merry Gmarket’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응모 고객들에게 홍콩여행권, 케이크, 쇼핑지원금 등의 선물을 증정하고, 크리스마스 특별 상품은 더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할인 금액의 두 배를 할인해주는 ‘크리스마스엔 세일이 X2배’ 이벤트는 25일까지 패션, 잡화, 장난감, 식품 등 크리스마스 특별 상품 6가지를 당일 한정수량으로 2배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상품은 매일 오전 10시에 업데이트되며, 별도로 매일 오전 9시, 오후 3시, 오후 9시에는 선착순 총 20만장의 G스탬프를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 4시, 8시에는 선착순 총 1억 원의 할인쿠폰과 무료배송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회원이면 누구나 매일 1회 소원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주는 ‘크리스마스엔 즐거움이 X2배’이벤트도 있다. Great Tree에 소원 메시지를 입력하면 1명에게 ‘홍콩 페닌술라 2박 여행패키지(2매)’를, 1000명에게 5만원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
게임 및 즉시추첨을 통해서도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숨어있는 눈사람, 양말 등 5가지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모두 찾으면 5000명에게 케이크를 준다.
지마켓 마케팅실 이충헌팀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들이 부담 없이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쇼핑지원금 등 다양한 경품과 쿠폰도 응모할 수 있으니 많은 고객이 찾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한예슬, 올 블랙 공항패션...가방은 포인트?!
· 30대 그녀들을 사로잡은 심플&럭셔리 주얼리
· 뽀로로와 함께하는 즐거운 겨울방학! 패밀리 겟 어웨이
· 겨울방학 시작, 이제는 ‘예뻐질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