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사이버 외교사절단 ‘반크’와 공동으로 독도 사랑 캠페인을 전개한다.
2012년 연중 캠페인으로 진행될 ‘2012 독도 기브&케어 캠페인’은 웨스트우드 브랜드 슬로건인 ‘사람이 산이다’를 기반으로 우리나라의 가장 동쪽에 있는 산 ‘독도’를 응원하고 지키자는 취지로 웨스트우드가 반크와 함께 기획했다.
웨스트우드는 12일부터 웨스트우드 매장을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신제품 할인 쿠폰과 독도 그림이 담긴 2012년 캘린더를 선착순 제공하며 이번 캠페인의 시작을 알린다.
고객들은 매달 캘린더에 첨부된 할인 쿠폰을 이용하여 계절별 최신 아웃도어 제품인, 방수 자켓, 방풍 자켓, 등산화, 배낭, 샌들, 플리스 자켓, 다운점퍼 등을 1만원에서 3천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웨스트우드가 할인된 금액만큼 고객의 이름으로 독도 수호 기금을 적립해 주는 프로그램도 마련하여 고객들이 독도 사랑 마음을 직접 표현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적립된 기금은 매월 반크에 기부하여 독도 수호 활동에 사용된다.
독도 수호 기금 적립 외에도 웨스트우드는 내년 상반기에 1천 만원의 독도 사랑기금과 자사의 아웃도어 제품 1천 만원 상당을 기부하고, 반크와 함께 대한민국 가장 동쪽에 있는 산 ‘독도’ 사랑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웨스트우드 김 홍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독도에 대해 애틋하고 특별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독도가 우리나라의 가장 동쪽에 있는 산이라고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며 “웨스트우드가 반크와 함께 하는 연중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산으로서 다시 한번 독도의 의미를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한예슬, 올 블랙 공항패션...가방은 포인트?!
· 30대 그녀들을 사로잡은 심플&럭셔리 주얼리
· 뽀로로와 함께하는 즐거운 겨울방학! 패밀리 겟 어웨이
· 겨울방학 시작, 이제는 ‘예뻐질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