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지 직전의 라디오 프로그램 ‘원더풀 라디오’를 둘러싼 방송계의 생생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낸 영화 ‘원더풀 라디오’는 이승환이 작사·작곡하고 이민정이 직접 부른 ‘참쓰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화 ‘원더풀 라디오’에서 가수 출신 DJ로 분한 이민정, 그녀가 직접 부른 노래 ‘참쓰다’의 뮤직비디오는 이민정의 감성적인 보컬과 실제 가수 못지않게 자연스러운 공연을 펼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이정진, 이승환과 함께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녹음에 열중하는 이민정의 모습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이민정이 노래를 부르는 장소는 다름 아닌 실제 이승환의 콘서트 현장이다.
관계자 측은 “‘원더풀 라디오’의 뮤직 슈퍼바이저로 참여한 이승환 덕분에 생생하고 뜨거운 열기의 공연 장면을 고스란히 영상으로 담아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참쓰다’를 비롯해 ‘Again’, ‘You’re My Angel’의 각기 다른 장르의 3곡을 직접 부른 이민정. 이번 작품에서 이민정은 가수로의 변신을 위해 꾸준한 보컬 트레이닝을 거치는 등 새로운 변신을 향한 혼신의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노래 ‘참쓰다’는 뮤직비디오 공개와 더불어 디지털 싱글 앨범이 이번 주 발매될 예정이다.
방송국 뒤편에서 벌어지는 리얼하고 생생한 이야기를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통해 유쾌하게 담아낸 영화 ‘원더풀 라디오’는 2012년 1월 새해 첫 한국 영화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겨울철 수족냉증, 주부 건강 위협한다
· 슈퍼주니어, 한류 팬들과 함께 ‘한식 레시피’ 만든다!
· 엄마와 아이 학습법, 온라인으로 점검한다
· 몸매를 보완해주는 나만의 청바지 찾기!
· 피부만 보습? 난 입술까지 촉촉한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