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은 7가지 내추럴 성분이 함유된 에코버블로 순하고 편하게 염색하는 ‘에코퓨어 버블 폼 헤어 칼라’를 출시했다.
제품은 두피와 모발의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6가지 화학성분 PG, 암모니아,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 오일, 벤조페논을 첨가하지 않아 순하게 염색할 수 있다.
또,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성분이 모발 두피의 손상을 방지하고 천연 식물성 오일이 두피를 진정시켜주어 저자극으로 염색할 수 있으며, 비타민 산화 억제 시스템이 모발탈색 방지 및 색상유지력 향상 효과를 주어 처음 염색된 컬러가 오래도록 유지된다.
제형은 부드럽고 촘촘한 거품타입으로 샴푸하듯 편하게 염색할 수 있어 셀프염색이 가능하며, 미세한 거품이 손이 잘 닿지 않는 뿌리부분과 뒷모발에도 고르게 흡수돼 얼룩 없이 생생하게 연출된다.
사용법은 제품에 내장된 혼합용기에 1제와 2제를 1:1 비율로 담아 좌우로 가볍게 흔들어 섞은 뒤, 용기를 고정시켜 거품을 펌핑하고 염색이 더디게 되는 목 뒤 헤어라인부터 이마방향으로 골고루 발라주면 된다.
용량은 1제, 2제 각 60ml의 대용량으로 출시돼 긴 머리도 한 통으로 염색이 가능하며, 혼합용기가 따로 내장되어있어 머리길이에 따라 짦은 커트머리는 3~4회, 어깨길이의 단발머리는 2회 정도 나눠 쓸 수 있다.
염색약을 도포한 뒤에는 새치커버용은 8분, 패션칼라용은 20분가량 방치한 뒤 미지근한 물로 헹구어주면 염색이 완료된다.
한편, 소망화장품은 거품타입 염색약을 출시하며, ‘순하게 에코, 편하게 버블’ 이라는 메인카피와 함께 구혜선을 모델로 한 TV-CF를 방영중에 있다. 밝은 햇살이 비치고 아기자기한 화초들이 놓여진 방을 배경으로, 구혜선이 쉽고 빠르게 셀프 염색하는 컨셉이다.
‘에코퓨어 버블 폼 헤어 칼라’는 전국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과 화장품 전문점,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서태지, 연예인 최고 빌딩부자
· 솔로들이여 주목! 어장관리 종결녀 ‘벨라’ 비법 공개
· 불황 극복하는 ‘주부 취업·창업 전략’
· 가입자 보험피해 미래에셋생명 ‘최다’
· 유아 소셜 원데이맘, 버츠비-에르고-누들앤부 70%파격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