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국어 학습 브랜드 로제타스톤이 15일, 안드로이드폰에서도 토탈리를 학습할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용 토탈리(TOTALeTM) 컴패니온(CompanionTM)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토탈리 학습자들을 위한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토탈리 학습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토탈리 과정의 일부 기능(로제타 코스)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로제타스톤은 기존까지 iOS 기반의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만 제공했는데,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까지 출시하면서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도 토탈리 제품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토탈리 컴패니온 애플리케이션의 특징은 암기 없이 이미지로 언어를 습득하는 학습 과정인 로제타 코스와 로제타스톤이 자랑하는 첨단 음성인식기술을 컴퓨터에서 학습하듯 핸드폰에서도 똑같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때문에 학습자들은 컴퓨터로 학습하면서 이미 한 번 익혔던 어휘나 문장을 언제 어디서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시 한 번 복습 할 수 있어 영어 학습의 효과를 배가할 수 있다.
로제타스톤 토탈리 컴패니온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버전 2.3.3 이상에서 구동 가능하며, 삼성 ‘갤럭시S Ⅱ(GalaxyS Ⅱ)’, ‘갤럭시탭7(Galaxy Tab 7)’ HTC '인크레더블S(Incredible S)’, 모토로라 ‘드로이드 바이오닉(DROID BIONIC)’, ‘드로이드 Ⅱ(DROID Ⅱ)’, ‘드로이드3(DROID3)’ 등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기종에서 사용 가능하다.
로제타스톤 코리아 조스티븐 대표이사는 “한국 시장은 안드로이드 기기가 가장 많이 확산된 나라 중 하나이며, 많은 사람이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 영어 학습 관련 애플리케이션이 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로제타스톤 미국 본사에서도 이런 한국시장을 특별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기존 iOS 기반의 토탈리 애플리케이션에서 추가로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데 주저하지 않았다”라며 “토탈리 학습자들이 더욱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의 장점을 최대한 이용하여 영어 학습에 큰 도움을 얻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로제타스톤 홈페이지에서는 12월 한 달 간 로제타스톤 토탈리 3단계 이상 구매 고객에 고급 로지텍 H390 헤드셋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함께, 구매 후 15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 보장, 신용 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5세 누리과정, 만3·4세 유아까지 확대
· 크리스마스, 레드의 특별함을 즐겨라!
· 좀 더 돋보이게!! 내 아이의 겨울 신발 고르기
· 흡연 여성이라면 피임 필수…태아에 악영향
· 요리 앱 ‘만개레시피’만 있으면 홈파티 어렵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