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최고의 아이돌 아이콘 비스트가 멤버들끼리 패션 배틀을 벌이며 6인 6색의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올해 ‘Fiction’과 ‘비가 오는 날엔’ 등의 곡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차세대 한류스타로 우뚝 선 비스트의 ‘2012 FILA B2ST Collection’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두준, 현승, 기광, 준형, 요섭, 동운 6명의 멤버들은 백팩과 슈즈로 포인트를 준 스마트한 스쿨룩으로 패션 배틀을 벌이는 컨셉트의 상황을 연출했다.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멤버들은 시크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경쾌한 스포티즘, 그리고 때로는 큐트한 모습까지 보여주며 저마다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화보에서 선보인 ‘2012 FILA B2ST Collection’은 원포인트 디자인을 활용해 심플함을 강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극대화한 백팩과 슈즈 시리즈로, 2012년 스쿨룩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다.
백팩의 경우, 심플하면서도 스포티하고 시크한 느낌을 자아내는 오버사이즈 스타일이 특징이고 컬러나 체크 패턴, 메탈 디테일 등으로 개성을 달리했다.
슈즈는 톡톡 튀는 컬러와 함께 데님, 천연가죽을 믹스매치하거나 화이트, 네이비로 깔끔하게 디자인한 빈티지 스타일의 죠거 타입이다. 여기에 특수 인솔을 통해 키높이 효과는 물론 경량성까지 갖춰 벌써부터 이번 시즌 잇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휠라 관계자는 “비스트가 경쾌하면서도 시크한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는 점이 휠라의 새로운 컬렉션 컨셉트와 일치해 새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하며 "앞으로 비스트와 함께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휠라와 함께한 비스트의 모습은 이번 달 하순부터 전국 휠라 매장 및 홈페이지, 지면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5세 누리과정, 만3·4세 유아까지 확대
· 크리스마스, 레드의 특별함을 즐겨라!
· 좀 더 돋보이게!! 내 아이의 겨울 신발 고르기
· 흡연 여성이라면 피임 필수…태아에 악영향
· 요리 앱 ‘만개레시피’만 있으면 홈파티 어렵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