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세상이 크리스마스를 위한 듯, 거리는 벌써부터 그 물결로 가득하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대표적 기념일인 크리스마스를 맞아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에서는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연인에게 주얼리를 건네며 사랑을 전하는 경우가 많은데, 실속을 챙기는 스마트한 소비자라면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에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이름에서부터 달콤함이 느껴지는 ‘스윗봉봉’은 리본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아기자기한 것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하트 모양에 작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허니허니’와 이 밖에도 골든듀의 베스트 아이템을 미니 사이즈로 해석한 ‘미니듀’, ‘미니카이’, ‘미니로즈’ 시리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변치 않는 매력을 지닌 주얼리로서 컬렉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덕분에 연인에게 건네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성탄절 당일인 12월 25일까지 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골든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골든듀 회원으로 가입하면 깜찍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받을 수 있고, 주얼리를 구매하면 프랑스 화가 ‘라울 뒤피’의 작품이 실린 2012년 캘린더가 증정된다.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는 1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 5%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골든듀를 찾는 이들에게는 여느 해 보다 특별하고 실속 있는 크리스마스가 될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은 골든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5세 누리과정, 만3·4세 유아까지 확대
· 크리스마스, 레드의 특별함을 즐겨라!
· 좀 더 돋보이게!! 내 아이의 겨울 신발 고르기
· 흡연 여성이라면 피임 필수…태아에 악영향
· 요리 앱 ‘만개레시피’만 있으면 홈파티 어렵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