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교육업계, 새학기 대비 ‘풍성한 선행학습’ 강좌 마련

입력 2011-12-16 15:45:28 수정 2011121615461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내년 한 해를 준비하는 중요한 시기인 겨울방학이 다가오고 있다. 하지만 학부모와 학생들 모두 겨울방학 동안 어떻게 준비하는 것이 최선이고 최고의 선택인지 결정하기 쉽지 않다.

교육업계는 이런 학부모와 학생들이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선행학습 강좌들을 선보이고 있다. 교육업체들이 준비한 풍성한 선행 패키지로 따뜻하고 알찬 겨울방학을 보내자.

▲ 두산동아, 완두콩수학 ‘2012 초등 12개월 퍼펙트 패키지’

교육전문기업 두산동아의 초등 학습사이트 완두콩수학은 초등학교 3학년~6학년 학생들이 내년도 선행학습을 준비할 수 있는 '12개월 퍼펙트 패키지'를 이달 20일까지 정가보다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012 초등 12개월 퍼펙트 패키지’는 두산동아의 핵심교재 ‘백점맞는 월간지’를 바탕으로 연간 총 60권의 교재와 엄선된 강사들의 전과목 동영상 강의가 제공되며 특별 구성으로 중간·기말고사를 대비할 수 있는 기출 예상 문제집 4권이 주어진다.

여기에 백점맞는 국어·사회·과학 1학기 세트 또는 유형 잡는 큐브수학 1,2학기 세트 중에 하나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또, 매 단원마다 맞춤형 단원평가를 실시해 학교 시험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모든 학생들에게 1:1 담임선생님이 배정돼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다.

▲ 천재교육, 해법스터디 ‘겨울방학 특강’

천재교육의 초등 대상 인터넷 강의 사이트 해법스터디에서는 초등학생의 겨울방학 학습 지원을 위한 겨울방학 특강을 선보인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2012년 1학기 핵심 내용을 7주 동안 철저히 대비할 수 있게 한다.

특강 과목은 초등학교 3~6학년 대상,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1, 2학년은 국어, 수학, 바른생활, 슬기로운생활, 즐거운생활, 영어)로 구성했다.

특히, 학년별 학습 수준을 고려해 1, 2학년은 전과목을 플래시 애니메이션 학습으로 제공해 즐겁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3~6학년은 과목별 강사의 동영상 강의를 통해 1학기 전체 내용을 미리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두산동아, 에듀클럽 ‘예비 중등 선행 패키지’

교육전문기업 두산동아의 중등학습브랜드 에듀클럽이 선보이는 ‘예비 중등 선행 패키지’는 복습을 통해 6학년을 마무리하고 집중적인 선행학습으로 중학교 1학년을 준비할 수 있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선행 강좌다.

초등학교 6학년 복습 동영상 강의 12개와 중학교 1학년 선행학습 동영상 강의 21개, 총 33개의 강의로 이뤄져 있으며 정가에서 8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2개의 강좌로 이뤄진 초등학교 6학년 복습 과정은 ‘큐브수학’으로 6학년 수학의 기본부터 심화까지 재점검을 하고 ‘백점맞는 시리즈’의 국어, 사회, 과학 강의로 주요 과목에 대한 복습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중학교 1학년 선행 과정은 ‘예비중학 시리즈’의 국어, 영어, 수학으로 먼저 기본기를 다진 후 ‘일등예감시리즈’로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 주요 과목의 중간고사 범위까지 공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첫 번째 시험 때까지 내신을 대비할 수 있게 한다.

또, 주요 과목인 영어, 수학, 사회 그리고 과학 실력을 심층적으로 다질 수 있도록 영어강좌 5종, 수학제패, 사회in 그리고 하이탑까지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며 사은품도 제공하는 등 알뜰 패키지이다.

‘예비 중등 선행 패키지’는 2012년 1월 20일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 판매하며 2012년 2월 말, 개학 직전까지 수강할 수 있다.

▲ 엠베스트, 중학생 겨울방학 특강 오픈

메가스터디의 엠베스트는 내신 대비 선행학습 강좌, 영어·수학 집중교실, 비교과 강좌 등 총 250여 개의 겨울방학 특강을 선보인다.

1학기 내신 선행학습 강좌는 각 과목의 단원별 주요 핵심 포인트를 정리하고 최근 중요도가 높아진 서술형 문제풀이 대비 과정은 물론 중간고사부터 기말고사까지 대비할 수 있게 했다.

또 문법·독해·듣기·영작¸텝스 등 영어 집중학습을 위해 제작된 영어집중교실, 주제별 학습부터 고난이도 문제풀이까지 다룬 수학집중교실 등 심화학습 강좌도 별도로 개설, 주요 과목을 심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특목고 준비생을 위한 비교과 영역 집중 대비 강좌도 별도로 제공한다. 독서능력 향상강좌 등을 통해 비교과 영역과 관련된 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으며 목표 학교에 맞는 포트폴리오와 자기소개서, 창의적 체험활동 등과 관련한 강좌도 제공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엄마표 키즈 헤어스타일링, "뉘 집 아들인지 참 자알~ 생겼네"
· 우리 아기 잘 먹는 이유식 따로 있었네?
· 아이유-서효림-나르샤, 3인 3색 같은 옷 다른 매력
· 우체국, 연금수령하면 이자 더준다?!
· 황우슬혜가 알려주는 ‘물광 피부 비결’
· 대한생명, 태아도 가입 가능한 ‘아이 케어 보험’ 출시

입력 2011-12-16 15:45:28 수정 20111216154613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