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은 GAP인증 인삼으로 만든 홍삼에 히알루론산을 더한 뷰티홍삼 건강기능식품 ‘홍윤생’을 출시한다.
‘홍윤생’ 주재료인 홍삼은 엄격하게 관리된 우수농산물관리인증(이하, GAP인증)과 풀무원식품안전센터의 2단계 점검을 통해 선별된 인삼으로 만들었으며, 피부 수분 함유량 개선에 효과 있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관리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지난 6월부터 바른 홍삼이라는 슬로건으로 본격적인 홍삼시장 진출을 선언, ‘홍삼진효원’과 ‘아침홍삼’에 이어 뷰티홍삼 ‘홍윤생’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홍삼 제품을 확대 구성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풀무원만의 저온진공건조공법으로 만든 홍삼을 사용해 맛이 부드러우며 곤약감자추출물, 알로에베라, 아스타잔틴 등 천연 원료를 더해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가치를 더욱 높였다”고 설명했다.
풀무원건강생활 김경신 제품 매니저는 “먹으면서 예뻐지는 ‘이너뷰티’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며, “믿을 수 있는 홍삼에 이너뷰티 기능성분을 더한 ‘홍윤생’은 여성을 위한 홍삼으로 차별화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원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홍윤생’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의 판매원인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로부터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40ml 28포 15만원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효리 달력 화보 공개···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 크리스마스 자녀 선물 ‘뽀통령’에게 도움 청해볼까
· 지역난방요금 3개월 만에 4.9% 인상···냉수도 7.17% 올려
· 교육업계, 새학기 대비 ‘풍성한 선행학습’ 강좌 마련
· 최악의 크리스마스 선물... ‘꽃다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