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브랜드 롱샴(LONGCHAMP)이 유니크하고 세련된 웹 시리즈인 하이힐(Heels)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1편에서는 샤인 매거진의 젊은 패션 에디터인 알리스 발루아와 그녀의 천적인 트리샤 바튼의 미묘한 관계를 긴장감 있게 보여준다.
특히, 트리샤 바튼이 샤인 매거진의 편집장이 되기 위해 뉴욕에서 돌아온 순간, 그녀들 간의 숨 막히는 전쟁은 시작 되고 배신, 유혹, 라이벌, 질투가 숨겨진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가 펼쳐진다.
배우들의 얼굴이 보여주지 않은 채, 오직 주인공들의 스타일 노출만으로 두 배우 간의 캐릭터를 짐작하게 하는 색다른 재미도 제공한다.
하이힐(Heels) 웹 시리즈의 디렉터를 담당한 니콜라스 피에르 모린은 “성공을 위한, 여성들간의 음모와 계략이 그녀들의 실루엣이나 손과 발을 통해서만 보여진다”고 밝혔다.
심미적이고 감성적인 하이힐(Heels)은 롱샴 컬렉션의 오리지널 쇼케이스로서, 롱샴의 인터네셔널 커뮤니케이션 디렉터인 마리 사빈 르클레크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된 롱샴 콜라보레이션이야말로 패션계와 롱샴 컬렉션간의 소통 역할을 하는 또 하나의 시각적인 툴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지난 19일부터 순차적으로 총 7번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며, 롱샴 페이스 북을 통해 ‘하이힐(Heels)’의 두 주인공인 알리스와 트리샤에 관련된 흥미진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당첨자 1명에게는 하이힐에 등장하는 롱샴 핸드백이 증정될 예정이다. 알리스의 모험을 다룬 이 시리즈는 오직 프랑스, 독일, 영국, 한국, 중국, 미국에서만 방영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이스크림에서 ‘벌레·금속’까지... 부작용 많아
· ‘천일의 약속’ 김래원,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여심 자극!!
· 여배우들의 완벽한 바디라인 비결, 시크릿 트레이닝 따라잡기
· 크리스마스 선물? 센스 있게 연령대별로 준비!!
· 울랄라세션 단독콘서트, 제5의 멤버 군조 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