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전문 브랜드 아이비클럽은 내년 1월, KBS2TV 미니시리즈 ‘드림하이’ 시즌2 방영을 기념해 21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드림하이 다시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림하이 시즌1을 다시보고, 아이비클럽 홈페이지에서 ‘교복이 제일 잘 어울리는 주인공은 누구?’를 묻는 질문에 투표하면 된다.
당첨자는 2012년 2월 16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총 7명의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드림하이 시즌1’에 출연했던 우영, 택연, 수지, 김수현, 함은정의 사인이 들어간 교복을 증정한다.
또한 당첨자 10명에게는 드라마 속 기린예고 교복을, 20명에게는 기린예고 와펜을 증정한다.
작년 1월 방송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드림하이 시즌1’은 출신과 배경, 처한 상황이 각각 다른 인물들이 예술 고등학교인 기린예고에 입학해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하는 과정을 그린 버라이어티 드라마로 아이유, 김수현 등 청춘 스타들의 호연에 힘입어 많은 화제를 낳았다.
새롭게 방송될 드림하이 시즌2는 박진영이 공동 제작과 함께 코믹 캐릭터 양진만 역할로 다시 돌아올 것을 예고해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정진운, 강소라, 효린, 티아라의 지연 등이 주연을 맡을 예정이다.
아이비클럽은 전편에 이어 시즌2에서도 극중 기린예고 교복의 전체 제작 및 지원을 담당한다. 예술학교인 기린예고의 자유분방한 개성을 표현하면서도 정통 수트의 고급스러움을 살린 교복 패션을 선보인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몸의 움직임과 라인을 최대한 살려 춤, 공연 등 다양한 활동에도 제한 없는 편안한 착용감에도 중점을 둘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클럽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이스크림에서 ‘벌레·금속’까지... 부작용 많아
· ‘천일의 약속’ 김래원,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여심 자극!!
· 여배우들의 완벽한 바디라인 비결, 시크릿 트레이닝 따라잡기
· 크리스마스 선물? 센스 있게 연령대별로 준비!!
· 울랄라세션 단독콘서트, 제5의 멤버 군조 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