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교육업계, ‘크리스마스 공짜 선물’ 이벤트 봇물

입력 2011-12-21 11:12:45 수정 2011122111124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올 크리스마스에는 내 아이에게 어떤 선물이 좋을까’ 고민하고 있는 부모들을 위해 여러 교육업체에서 갖가지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부모와 함께 즐겨볼 수 있는 문화공연 관람권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전자제품, 로봇세트 등 연말의 따뜻한 마음으로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가득하다.

사고력수학교육기업 시매쓰는 시매쓰 재원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스위트 뮤지엄’ 전시회 관람권을 재원생 및 학부모 모두에게 최대 20~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스위트 뮤지엄’은 쿠키와 초콜릿, 설탕 등 먹거리 재료들이 예술작품으로 변화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신개념 전시회로, 아이들의 상상 속에서 존재했던 동화 속 세상을 보여주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한다.

천재교육은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8일까지 ‘우등생 해법시리즈 찾기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회 미션 해결 방법에 따라 별을 지급하는데, 모든 별의 개수에 따라 많이 받을수록 아이패드2(3명), 공기청정기(3명), 전자사전(3명), 천재교육 5만권 적립금(20명), 피자상품권(20명), 햄버거세트 상품권(2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스트리트 부루마블’ 게임을 제공하여 주사위를 돌릴 때마다 주어지는 수학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맞추는 학생에게 아이리버 PMP, 문화상품권, 피자상품권, 아이스크림, 빵 등을 랭킹경품으로 주고, 게임을 한 바퀴 돌때마다 추첨을 통해 1,974명에게 푸짐한 먹거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기주도형 영어대안학원 튼튼영어 마스터클럽은 오는 2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영등포 CGV 5관 아이오소노관에서 총 150쌍의 학부모 자녀 커플을 선착순 모집, 맛있는 브런치를 먹으며 글로벌 흥행작 ‘앨빈과 슈퍼밴드 3’를 관람하는 ‘엠시네마 브런치(MCinema Brunch)’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겨울방학을 앞두고 부모님과 아이들이 영어공부에 대해 갖고 있는 솔직한 생각을 위트있게 표현한 특별 제작 동영상을 영화 시작 전에 10분간 상영해 ‘왜 영어를 공부하는지’, ‘현재의 공부 방식은 적합한지’ 스스로 자문해보는 뜻 깊은 시간도 마련했다.

자녀와 함께하는 알콩달콩 영화 데이트란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엠시네마 브런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튼튼영어 마스터클럽 네이버카페 튼튼마클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어린이채널 재능TV는 홈페이지에서 ‘또봇이 전하는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맞혀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변신자동차 또봇’을 끝까지 시청한 후 또봇이 전하는 신년 메시지를 홈페이지에 적으면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 변신자동차 또봇 로봇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대교의 영어학습사이트 스마티앤츠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스마티앤츠 사이트를 신규가입한 후 1회 이상 학습을 체험하는 전원 모두에게 휴대폰으로 베지밀(190ml) 기프티콘을 전송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국제 공인 영어인증시험인 케임브리지 영어시험(국내 시행사 국제언어평가원)은 아시아 5개국 어린이들과 영어 신년계획 카드를 교환하는 ‘펜프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중국, 일본, 대만 등 아시아 학생 간에 새해 인사 카드를 교환하면서 해외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국제적인 행사다. 신청은 국제언어평가원 또는 케임브리지 ESOL 펜프렌드 홈페이지에 자신이 속한 학교를 등록하면 된다. 승인 후에 홈페이지에 신년 카드를 올릴 수 있으며, 자매결연을 맺은 각국의 공식 학교와 실제 카드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 이벤트를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펜프렌드 색연필 5000세트를 증정하고, 행사 기간 동안 인기 카드 100개를 선정해 YLE 마스코트 인형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이스크림에서 ‘벌레·금속’까지... 부작용 많아
· ‘천일의 약속’ 김래원,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여심 자극!!
· 여배우들의 완벽한 바디라인 비결, 시크릿 트레이닝 따라잡기
· 크리스마스 선물? 센스 있게 연령대별로 준비!!
· 울랄라세션 단독콘서트, 제5의 멤버 군조 출현
입력 2011-12-21 11:12:45 수정 20111221111246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