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어플리케이션 전문업체 세가지소원은 그동안의 교육 컨텐츠 및 동화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서적 인터렉티브기능을 탑재한 ‘위아더칠드런 : 우리들의 크리스마스’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해 일정기간 무료로 제공한다.
‘위아더칠드런’ 앱은 미국, 프랑스, 중국, 일본, 핀란드,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한민국 7개국 어린이들의 일상을 동화로 담아낸 교육어플리케이션으로 동화 뿐만 아니라 동요와 교육자료, 게임까지 함께 포함돼 있다.
수준 높은 일러스트와 독특한 스토리텔링으로 한국컨텐츠진흥원의 스마트콘텐츠 사업의 지원을 받은 바 있다.
또, 7개국에 실제 거주중인 현지 자문위원단으로 각 국의 문화를 연구, 조사했으며 그 내용을 아동문학 전문필진인 김양희 작가와 동화원화작가 조성흠씨가 일러스트에 그대로 반영하여 제작했다.
특히 이번 ‘우리들의 크리스마스’편은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는 교육과 동화가 결합된 앱으로서 부모와 자녀 모두 재미있고 유익하게 읽을 수 있다.
한편 세가지소원은 오는 31일까지 이용 고객이 사용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wechildren.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가지 소원은 ‘위아더칠드런’을 크리스마스편에 그치지 않고 시리즈로 제작하며 또 한글과 영어 뿐만 아니라 추후 중국어, 일본어 등으로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이스크림에서 ‘벌레·금속’까지... 부작용 많아
· ‘천일의 약속’ 김래원,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여심 자극!!
· 여배우들의 완벽한 바디라인 비결, 시크릿 트레이닝 따라잡기
· 크리스마스 선물? 센스 있게 연령대별로 준비!!
· 울랄라세션 단독콘서트, 제5의 멤버 군조 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