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구정 연휴를 비롯해 연말연시 여행객을 겨냥해 라스베이거스, 파리, 도쿄 등 26개국 도시에 있는 호텔 예약 시 최대 55%를 할인해주는 스페셜 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12년 1월 24일 자정까지 약 한 달간 해당 호텔을 예약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페이지(http://www.expedia.co.kr)에서 19일부터 노출되는 배너를 클릭하면 손쉽게 호텔을 예약할 수 있으며, 호텔은 숙박일 기준 12월 21일부터 내년 3월 31일 가운데 예약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하고 있어 구정 연휴에 해외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으려는 젊은 2030 직장인들과 연말연시를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댄 린(Dan Lynn) 익스피디아 아시아CEO는 “익스피디아는 연말연시를 맞아 세계 주요 도시에 있는 호텔을 대상으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해 한국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호텔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구정연휴를 비롯해 연말연시에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매력적인 가격에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동물 보호의 여신 이효리, 애장품 사랑나눔 경매
· 우리 아이에게 들려주는 크리스마스 선물이야기
· 잘 고른 코트하나 열 아우터 안 부럽다?!
· 이지아-정유미, 대세녀들의 잇(It) 백은?
· KB국민카드, 체크카드 고객대상 ‘송구영신 이벤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