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말레이시아 관광청-클라란스, 12월의 특별한 여행으로의 초대

입력 2011-12-22 11:40:02 수정 201112221141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말레이시아 관광청이 유럽 스킨케어 1위 스킨케어 전문가 클라란스(Clarins)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여행 이벤트를 진행하고 겨울에 어울리는 여행지 코타 키나발루(Kota Kinabalu)와 겨울 피부를 위한 필수품 클라란스의 리밸런싱 오일을 소개한다.

진정한 꿈(KKUM: Kota Kinabalu Unforgettable Moments)의 휴양지 코타 키나발루와 클라란스의 새로운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인 뉴 플랜트 골드 리밸런싱 오일(New Plant Gold Rebalancing Oil)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클라란스 홈페이지(www.clarins.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클라란스는 2단계로 진행되는 퀴즈를 맞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 1등 1명에게 3박 5일간 코타 키나발루로 떠날 수 있는 KKUM 여행권 2매를, 2등 5명에게는 클라란스 베스트셀러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클라란스는 조인스MSN(www.joinsmsn.com) 배너 광고 및 각 사의 홈페이지, 클라란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발송되는 뉴스레터, 롯데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 등을 통해 이번 이벤트를 홍보해 프리미엄 브랜드 소비자 및 잠재 여행객을 대상으로 코타 키나발루와 클라란스의 리밸런싱 오일에 대한 홍보를 최대화할 계획이다.

말레이시아 코타 키나발루는 산, 강, 바다 등 다채로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겨울 시즌에 찾고 싶은 따뜻한 꿈(KKUM)의 휴양지로 관광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클라란스의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은 차갑고 건조한 겨울 날씨로 인해 잃어버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 주는 제품으로 뷰티 매니아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따라서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클라란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피부 균형의 리밸런싱을 위한 클라란스와 삶의 리밸런싱을 위한 휴양지 코타 키나발루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인기 휴양지 코타 키나발루는 남지나 해협과 접해있는 해양도시로 따뜻한 열대 기후 속에서도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휴식을 위한 가족 여행지로 안성맞춤인 곳이다.

특히 산과 바다와 함께 어우러진 최고급 휴양 리조트들은 코타 키나발루를 찾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동남아 최고봉을 자랑하는 키나발루 산의 웅장함, 투명한 수채화와 같은 물빛을 담은 강에서 즐기는 래프팅의 활기, 그리고 아름다운 산호 섬들을 감싸 안은 남지나해의 이국적인 백사장에서 만끽하는 여유까지, 코타 키나발루의 자연은 아이들에게는 살아있는 배움터가 되고 어른들에게는 삶의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즐길거리가 돼준다.

클라란스는1954년 파리에 첫 번째 클라란스 인스티튜트를 오픈한 이래 100% 천연 식물 추출물로 만들어진 오일을 사용한 새로운 마사지 기법을 개발하는 등 대표적인 프랑스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특히 100% 순수 식물 추출물과 에센셜 오일이 정교하게 조합된 리밸런싱 오일은 겨울철 잃기 쉬운 피부 균형 회복에 관심이 높은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사랑 받고 있다.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클라란스가 진행하는 이번 코타 키나발루 여행 이벤트는 클라란스 홈페이지 내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응모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2012년 1월 초 클라란스 코리아 홈페이지(www.clarins.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동물 보호의 여신 이효리, 애장품 사랑나눔 경매
· 우리 아이에게 들려주는 크리스마스 선물이야기

· 잘 고른 코트하나 열 아우터 안 부럽다?!
· 이지아-정유미, 대세녀들의 잇(It) 백은?
· KB국민카드, 체크카드 고객대상 ‘송구영신 이벤트’ 실시
입력 2011-12-22 11:40:02 수정 2011122211410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