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골프와 레포츠의 천국, 클럽메드 빈탄 리조트

입력 2011-12-23 09:55:37 수정 2011-12-23 10:20:5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아이의 겨울방학을 맞아 휴가계획을 잡고 있다면 프라이빗하면서도 다양한 액티비티가 마련된 빈탄으로 하는 것은 어떨까. 추운 겨울을 피해 오랜만에 느긋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따라 클럽메드는 이번 겨울 휴가로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를 추천한다. 이곳은 싱가포르에서 페리로 4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비교적 편리하며,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골프 코스가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싱가포르에서의 쇼핑 후 편안한 휴식 및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어 많은 한국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리조트 중 하나이다.

▲ 골프 매니아들을 위한 세계적 골프 코스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는 1천여 에이커가 넘는 규모의 골프코스들이 넓게 펼쳐져 있다.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와 연계된 빈탄의 골프 코스로는 게리 플레이어가 설계한 빈탄 아일랜드 G.C.와 세계적 골프 플레이어인 잭 니콜라우스와 이안 베이커핀치가 설계한 빈탄 라군 G.C.가 있다.

빈탄 아일랜드 G.C.는 천혜의 손상되지 않은 완벽한 페어웨이, 굽이치는 물결 같은 언덕과 계곡, 그 사이에서 펼쳐진 열대 우림, 이 모든 자연의 힘이 느껴지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바다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언덕 위에 자리한 장대한 클럽하우스는 골퍼들에게
세계 최고의 골프 시설로 꼽히고 있다.

빈탄 라군 G.C.는 모든 수준의 골퍼들에게 적합한 천연 지형과 푸른 장관의 코스를 자랑하고 특히 잭 니클라우스의 씨 뷰(Sea View) 코스로 유명하며 1999년 아시아 5대 챔피언 쉽 코스로 선정된 바 있다

▲ 다양한 레저 스포츠 천국

또한 이곳은 가족 또는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들이 준비돼 있다.

프라이빗 비치에서 스노클링, 세일링, 윈드서핑, 카약 등의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스쿼시, 양궁을 비롯해 비치발리볼, 탁구, 농구 등의 각종 스포츠를 초급부터 고급에 이르기까지 수준에 따라 무료 강습 받을 수 있다.

또한 수중 에어로빅 등 재미있는 물놀이가 오전부터 점심시간까지 내내 이어지며, 진정한 웰빙 휴가를 느끼고 싶다면 요가 프로그램에 참여해 볼 수도 있다.

▲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

어린이를 위한 쁘띠클럽*(만2~3세), 미니클럽(만4~11세), 패스월드(만11~18세)로 구성된 자녀들을 위한 키즈클럽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클럽메드 안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스포츠를 즐길 수도, 따로 각 자녀 나이에 맞는 새로운 해외 친구들과 함께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다.

아기와의 함께하는 휴가가 어려웠던 부모들도 클럽메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을 저녁 늦게까지 돌봐주는 파자마 클럽*이 준비되어 있어 부모는 밤에도 아이 걱정 없이 클럽메드에서 선보이는 각종 나이트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 스파 리조트에서 느끼는 스페셜 트리트먼트

클럽메드에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긴 후 피로를 풀어줄 스파 리조트가 마련돼 있다.

아시아 치료요법과 유럽의 트리트먼트의 환상적인 조화를 통해 안락한 휴식과 심신의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해주며 몸 전체에 쌓인 긴장과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 코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싱가폴 항공 지정일 출발, <12-2월 스페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온라인 예약 시 상품가의 추가 3%혜택이 주어진다.

문의: 02)3452-0123

사진제공: 클럽메드코리아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여기 어때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데이트 코스
· 한예슬 탄탄 복근 공개 “인형이야 사람이야?”
· 제로투세븐, 유아 시장 정상 등극하나?
· 이민기와 크리스마스에 ‘달콤한 연애’?!
· 겨울 한파, 건강관리 이렇게 대비하세요!
· 은행만 배불리는 소득공제 상품 수익률, 예금 이자 절반

입력 2011-12-23 09:55:37 수정 2011-12-23 10:20:5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