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쉬 빈티지 팝컬러의 셀렉트숍 브랜드 라빠레뜨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파티 ‘My Wizard’s Day‘가 지난 22일 열렸다.
일명 ‘말가방’으로 인기를 얻으며 핫한 브랜드가 된 라빠레뜨는 ‘My Wizard’라는 위트 있고 유니크한 콘셉트로 ‘어른들을 위한 동화, 마법 같은 공간’을 꾸며냈다.
라빠레뜨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는 이번 파티는 지난 17일 매장 오픈 당일부터 진행된 할인혜택과 사은품, 포츈쿠키 이벤트는 물론 네일아트, 타로카드점, 제품뽑기 게임, 포토월 등 다양한 체험이벤트가 매장 안에서 진행됐다.
또한 평소 라빠레뜨를 즐겨 찾는 서인영, 박한별, 나인뮤지스의 오픈 축하 방문과 함께 mnet 슈퍼스타k 2의 장재인과 신인가수 박소윤의 공연이 열렸다. 공연 후에는 라빠레뜨에서 준비한 케이터링 서비스와 DJ Limzi의 디제잉 공연이 이어졌다.
라빠레뜨 마케팅실 이재준 팀장은 “이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파티를 시작으로 4층 문화공간과 3층 카페 공간을 활용하여 앞으로 여러 인디밴드들의 공연과 문화 강좌, 신진작가들의 작품 전시 등을 개최 하는 등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다양한 이슈를 만들어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빠레뜨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1층과 2층의 매장 공간뿐만 아니라 3층에 자리한 고객들의 휴식공간을 겸한 카페와 다양한 공연과 전시가 가능한 4층의 문화 공간까지 겸비해 앞으로 명동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핫한 쇼핑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여기 어때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데이트 코스
· 한예슬 탄탄 복근 공개 “인형이야 사람이야?”
· 제로투세븐, 유아 시장 정상 등극하나?
· 이민기와 크리스마스에 ‘달콤한 연애’?!
· 겨울 한파, 건강관리 이렇게 대비하세요!
· 은행만 배불리는 소득공제 상품 수익률, 예금 이자 절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