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Health

쏘내추럴 ‘옴므 라인’으로 피부미남 입성

입력 2011-12-23 11:45:17 수정 2011122311462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최근 피부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보편화되면서 남성 화장품 시장이 점차 넓어지고 있다.

매끈한 피부가 되고 싶은 남심(男心)을 유혹하는 남성 전용 화장품들. 안티에이징, 화이트닝 등 여성 화장품이 제공하는 기능과 크게 다른바 없어 보이지만 옴므라인 타이틀을 달고 별도로 출시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남성들의 피부는 여성의 피부보다 약 20%정도 두껍고 0.7kg정도 무거워 제품 흡수력이 낮고, 매일 하는 면도로 피부에 지속적으로 자극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남성 취향의 향기에 더해 귀차니즘이 강한 남성들이 사용하기에 간편하면서도 피부 특징에 맞춘 성분으로 매끈한 피부미남으로 관리해 줄 쏘내추럴 옴므 라인에 주목해보자.

▲ 면도 후에는 애프터쉐이브 토닉으로 피부를 진정시켜 줄 것

대부분 남성들이 매일 아침 빼놓지 않고 하는 것이 바로 면도다.

면도기의 날카로운 칼날은 수염뿐 아니라 피부 각질층까지 깎아내기 때문에 피부표면에 미세한 상처들이 생겨 면도부위가 예민해진다.

한껏 자극 받은 피부를 그대로 내버려 두면 세균 감염으로 인해 트러블이 생길 수 있고, 건조함으로 푸석해져 피부 노화가 진행되기 쉬우므로 피부 진정 기능과 수분 공급의 역할을 하는 애프터쉐이브 제품의 사용을 잊지 말아야 한다.


쏘내추럴의 ‘뿌르 옴므 그루밍 엑스퍼트 애프터쉐이브 토닉’은 면도 후 자극 받고 손상되기 쉬운 남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재정비 1단계 아이템이다.

카렌듈라 꽃 추출물이 면도날에 의한 상처와 스크래치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헥사펩타이드와 비타민 E 유도체 등이 피부 유연성에 도움을 주어 거친 피부를 개선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손으로 만지는 것을 최대한 줄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사용하기 간편한 뿌리는 미스트 타입이며, 사용 후의 화끈함과 따끔거림이 없어 면도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빠르게 안정시켜준다.

▲ 올 인원 제품으로 안티에이징과 수분 공급을 동시에

아무리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하지만 남성들은 여전히 여러 가지 기초제품을 바르는 일을 귀찮아할 뿐 아니라 여러 단계를 덧발라 느껴지는 피부 답답함을 불편해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남성들을 위해 노화방지와 수분공급은 물론 에멀젼과 에센스 기능을 하나로 합친 토탈 케어 제품이 선보이고 있는데, 한 가지 제품만 사용해도 피부개선 효과가 뛰어나 귀차니즘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쏘내추럴의 ‘뿌르 옴므 그루밍 엑스퍼트 올 인 원 플루이드’는 피부 밸런스를 회복시켜주고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올 인원 제품이다.

헥사펩타이드와 아데노신이 피부 본연의 탄력을 회복시켜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살구씨오일과 매드폼 씨드 오일이 피부 표면에 각질이 쌓이는 것을 막아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또한 속은 당기고 겉은 번들거리기 쉬운 남성 피부에 깊숙이 작용해 피부 속 보습막을 강화시켜 윤기를 제공하고, 카렌듈라 꽃 추출물과 감초 추출물이 쉐이빙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보다 건강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 티 없이 매끄러운 얼굴 빛으로 자신감 충전

브라운관 속 남자연예인들의 뽀얀 피부 비결이 궁금하다면 비비크림을 눈여겨볼 것. 남성 피부 톤에 맞는 컬러로 메이크업 한 티는 나지 않으면서도, 고르지 못한 피부 결과 면도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보정하여 지친 인상을 자신감 있게 변신시켜 줄 것이다.

이제 훈남에게 있어 피부 톤 보정은 필수 사항. 비비크림 만으로 인상을 180도 밝게 변화시켜 자신감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으니 주목해보자.


쏘내추럴의 ‘뿌르 옴므 그루밍 엑스퍼트 멀티 비비 로션 SPF30 PA++’은 번들거리고 잡티가 많은 남성 피부를 깨끗하게 보정해주는 자외선 차단 기능성 멀티 비비로션이다.

헥사펩타이드와 아미노애씨드 콤플렉스 성분이 잦은 음주와 담배, 스트레스로 지치기 쉬운 남성들의 피부에 탄력과 에너지를 전달하고, 해양심층수 성분이 풍부한 보습을 부여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어 일상 속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까지 더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제공한다.

▲ 귀차니즘 남성들의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슬리핑 팩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고 싶어도 기초제품 사용 외에 특별한 관리 방법을 모르거나 시간이 없어서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 이런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슬리핑 팩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자기 전에 바르기만 하면 잠자는 동안 집중적으로 작용해 피부 톤을 환하게 개선시켜주는 제품으로 남성들도 쉽고 간편하게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게 도와준다.


쏘내추럴의 ‘옴므 그루밍 스킨 에너지 업 화이트 슬리핑 젤 마스크’는 씻어낼 필요 없이 바르고 잠들기만 하면 칙칙한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주는 미백 기능성 마스크 팩이다.

번들거리는 T존의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해 보송보송하게 가꿔주고, 건조함으로 당기는 U존에는 산뜻한 수분감을 전달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준다.

또한 피부 진정 및 재생 효과가 뛰어난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돼 잦은 면도로 인해 상처 입고 자극 받은 남성의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여기 어때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데이트 코스
· 한예슬 탄탄 복근 공개 “인형이야 사람이야?”
· 제로투세븐, 유아 시장 정상 등극하나?
· 이민기와 크리스마스에 ‘달콤한 연애’?!
· 겨울 한파, 건강관리 이렇게 대비하세요!
· 은행만 배불리는 소득공제 상품 수익률, 예금 이자 절반

입력 2011-12-23 11:45:17 수정 20111223114622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