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연말연시와 함께 찾아 온 강추위를 이겨 낼 ‘방한 용품상품’들을 대거 편성했다.
먼저 26일 저녁 8시 40분에는 ‘르까프 덕다운 패키지 3종’을 방송한다.
오리 솜털 80%와 오리 깃털 20%로 충전된 덕다운 점퍼는 가벼우면서도보온성이 뛰어나며,야외활동시 착용하기 좋은 상품이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기존가에서 2만원 추가 할인된 13만 9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28일에는 오전 10시 20분부터 ‘보폭스 방한화’를 방송한다. 포근한 내피가 발 전체를 감싸고 있어 추운 겨울에도 발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방한부츠이다.
외피는 고급 소가죽과 함께 합성가죽을 사용하여 보온성 뿐만 아니라 착용감까지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가격은 5만 9800원이다.
31일에는 밤 10시 40분부터 ‘엘레강스 윈터부츠’를 방송한다. 추운 겨울따듯하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방한 부츠로 보온성은 최대한 살리면서 세련된 멋과 디자인을 연출했다.
측면에 메탈버튼장식이 있어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고 블랙, 카멜, 그레이, 레드 총 4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제품의 길이에 따라 롱 부츠는 6만 9800원, 숏 부츠는 4만 9800원에 판매한다.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임현태 팀장은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됨에 따라 방한용품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고객들이 따뜻한 연말 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양한 상품들을 편성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여기 어때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데이트 코스
· 한예슬 탄탄 복근 공개 “인형이야 사람이야?”
· 제로투세븐, 유아 시장 정상 등극하나?
· 이민기와 크리스마스에 ‘달콤한 연애’?!
· 겨울 한파, 건강관리 이렇게 대비하세요!
· 은행만 배불리는 소득공제 상품 수익률, 예금 이자 절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