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는 리뉴얼 이전 오픈 1주년을 맞아 스페셜 메뉴, 갈라 뷔페 디너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는 ‘라세느 리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오는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실시한다.
라세느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날치알, 스파이시 크리스피 가재살, 네기도로 등 평소 맛볼 수 없었던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테마끼와 통돼지 바비큐, 바닷가재 덜미도, 수삼곰탕, 대게 등으로 구성된 ‘1주년 기념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1월 생일자가 포함된 10명 이내의 가족에 한해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1주년 기념 럭키 이벤트’가 열린다.
더불어 리뉴얼 오픈 이후 고객들로부터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메뉴들을 엄선해 외국인 조리장을 비롯한 베테랑 셰프들이 오픈키친에서 즉석으로 제공하는 ‘스페인 타파스 갈라 디너’(15만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를 1월 11일 단 하루만 제공한다.
이번 갈라 디너에서는 사슴고기 구이, 하몽, 빠에야, 부야베스 등 스페인을 대표하는 음식들을 한 입에 간편히 먹을 수 있는 타파스(Tapas) 형식으로 선보이며 스페셜 스페인 와인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 가격은 주중 점심 7만7천원, 저녁 8만2천원, 주말 및 공휴일은 점심 7만9천원, 저녁 8만2천원이다. 상기 요금은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문의: 라세느 02)317-7171~2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고소영, 신민아, 송혜교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
· 서울 초·중·고 대부분 내년부터 주5일 수업제 시행
· 풀무원, ‘가격 인상’ 설 이후로 미룬다
· 2011년 노래방 애창곡 1위? 아이유 3단 고음 ‘좋은 날’
· 홍대상권, 거품 걷히나… ‘3년 만에 권리금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