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가 창업 30주년을 맞아 ‘내추럴하우스 바이 올가(Natural House by ORGA)’ 브랜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다.
회사 측은 “‘내추럴하우스 바이 올가’는 올가홀푸드만의 친환경 식품 운영방식과 관리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받은 친환경식품 전문 가맹점”이라며, “국가공인기관으로부터 인증 받은 친환경 과일, 채소, 양곡을 판매하며, 동물복지를 지향해 건강하고 안전하게 키운 한우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내추럴하우스 바이 올가’는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기준에 맞는 건강기능식품 등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5,000여 가지 친환경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친환경 식품, 고품질 건강기능식품 판매는 물론 전문교육을 받은 가맹점주가 직접 건강 상담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또한 모든 친환경농산물은 국가공인기관의 까다로운 검증절차를 받고 ‘풀무원 식품안전센터’의 잔류농약검사를 또 한 번 거침으로써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자 했다.
올가홀푸드 남제안 대표이사는 “올가홀푸드 직영점과 백화점, 병원 샵인샵 등의 매장사업 성공을 발판 삼아 이번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내추럴하우스 바이 올가’ 는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상품의 원활한 공급과 효율적인 운영/관리 시스템, 진정성 있는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앞으로 국내 대표 친환경식품 전문 프랜차이즈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내추럴하우스 바이 올가’는 상권 입지와 해당 거주 지역 고객 특성에 따라 형태와 규모를 달리하는 ‘맞춤형 매장’으로 운영된다. 대규모 주택 밀집지역 입점하는 ‘주거밀착형 매장’과 백화점, 병원, 쇼핑, 사무실 등 대규모 인구 밀집지역에 입점하는 ‘도심편의형 매장’으로 구분돼 운영될 예정이다.
정기 사업설명회는 2012년 1월 13일, 27일 오후 4시 올가홀푸드 방이점에서 진행되며 매월 둘째, 넷째 주에도 지속적으로 올가홀푸드 방이점에서 열릴 계획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2011, 국가별 아기 이름 1위는?
· 렛미인, ‘은둔녀’, ‘쿤타킨테녀’ 자매 인생역전 대변신 성공!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임산부 체중관리, 순산의 ‘지름길’
· 2011년 달군 ‘면(麵)의 전쟁’, 여전히 뜨겁네~
· 키워드로 돌아보는 2011년 부동산 경매시장
· 지마켓, ‘빅뱅’ 2012년 새얼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