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식상한 데이트는 그만! 취향 따라 고르는 연말 ‘이색 데이트’ 장소

입력 2011-12-28 10:14:51 수정 2011122811361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연말을 맞아 한 해를 정리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이색 데이트 장소’를 찾는 커플들이 늘고 있다. 보다 로맨틱하고 특별한 연말을 위해 평소에 다녔던 평범한 데이트 장소 보다는 새로운 데이트 장소를 물색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

특히 연인의 취향을 고려해 이색 데이트 장소를 고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 해 동안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피곤한 나날들을 보냈던 연인이라면 편안한 장소를, 취미활동을 함께 하는 활동적인 연인이라면 둘의 취미를 고려해 데이트 장소를 선택하면 좋다.

커플룸에서 서울의 야경을 즐기며 편안하게 한 해를 정리할 수 있는 커플 스파, 이한치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얼음바(bar), 승부욕이 강한 커플들을 위한 ‘게임카페’ 등 이색 데이트 장소들이 연인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 스트레스 해소! 편안함 속 둘만의 데이트, 아쿠아리스 스파


온 몸의 스트레스를 풀면서 피곤했던 한 해를 정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둘만의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스파’를 추천한다.

최근 오픈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아쿠아리스’ 스파는 두 명이 함께 집중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더블 스위트 룸을 마련해 커플들에게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고 있다.

호텔 28층에 위치해 서울의 환상적인 전경을 감상할 수 있고 낮은 조도의 조명과 조용한 음악, 아로마 향을 구성해 최대한 편안한 분위기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어 피로에 지친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 특이한 경험 이 곳에서 즐겨보자, 블라인드 아트 레스토랑


특별한 날을 위해 고급 레스토랑의 코스요리가 있는 데이트를 원한다면 호텔 주방장 출신 요리사의 메뉴와 함께 독특한 컨셉의 ‘아트 레스토랑’을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

건대입구에 위치한 시각장애 체험 레스토랑인 ‘블라인드 아트 레스토랑’은 세계적으로 10개도 안 되는 암흑 레스토랑이다.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인 이 곳은 새로운 테마, 심해탐험 테마, 우주여행 테마, 타임머신 테마 양식 코스요리 등 4가지 테마로 운영되며 15년 경력의 특급호텔 출신 주방장이 선보이는 양식 코스요리를 90분 동안 맛볼 수 있다.

보이지 않는 음식을 연인과 서로 맞춰보면서 호기심을 곁들인 식사를 하다 보면 음식 맛에 모든 감각이 집중된다. 특히 어둠 속에서 진실한 대화를 나눌 수 있어 특별한 기억을 만들고 싶은 커플들에게 핫 플레이스로 손꼽히고 있다.

▲ 시원한 곳에서 겨울나기! 이한치한 데이트, 서브제로 얼음바


겨울에 연인과 함께 강추위를 이겨내는 ‘이한치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얼음나라로 데이트를 떠나볼 수 있다.

홍대에 위치한 ‘서브제로 얼음바’는 온통 얼음으로 뒤덮인 이색적인 컨셉의 바(bar)로 벽은 물론 작은 그릇, 조형물까지 얼음으로 꾸며져 있으며 형형색색의 조명으로 신비로운 느낌까지 더해준다.

특히 다양한 칵테일을 얼음 잔에 즐길 수 있어 예쁜 칵테일 색상과 맛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인기다. 입장료에는 방한복, 장갑, 개인용 얼음잔과 어그 슈즈가 포함되어 있어 추운 겨울에도 이색 데이트를 즐기려는 연인들이 꾸준히 이곳을 찾고 있다.

▲ 퀴즈도 맞히고, 데이트도 하고! 퀴즈피플


보드게임을 좋아하거나 승부욕이 강한 커플들에게 데이트도 하고 퀴즈도 즐길 수 있는 카페도 인기다.

최근 신촌, 홍대 일대에 오픈 한 ‘퀴즈피플’은 퀴즈 토너먼트, 닌텐도 Wii, 케이블 TV 등을 즐길 수 있는 이색 카페로 간단한 먹거리와 음료를 즐기려는 커플들에게 이색 데이트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룰렛 게임판을 돌려 할인 혜택과 메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안내받은 룸 안에서 각자 원하는 메뉴를 직접 주문하고, 스크린을 통해 각종 퀴즈와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개인전은 물론 다른 룸 커플들과 퀴즈 대결을 하고 이길 경우 주문 금액의 10~40%까지 할인 혜택도 있어 승부욕이 강한 커플들이 즐겨 찾는 명소가 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소녀시대 극세사 다리 화제! ‘소시부츠 일반인 들어가지도 않아’
· 소비생활 3대문제 ‘비싼 가격·유해상품 판매·허위과장 광고’
· 2012년 꼭 이루고픈 소망 1위 ‘적금통장 만들기’
· 서울시 `만5세 유치원 입학전형료 폐지' 추진
· 커피전문점 고객, 맛은 ‘스타벅스’, 가격은 ‘할리스’ 선택
· 소재별 부츠 관리법, 내 부츠는 내가 책임진다!

입력 2011-12-28 10:14:51 수정 20111228113612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