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스프로덕션의 대표 방송브랜드 ‘톡톡 감동산책’에서 2012년 새해 첫 프로그램으로 영·유아 키즈카페 ‘베이비베이비’를 소개한다.
가든파이브 리빙관 5층에 위치한 ‘베이비베이비’ 직영 1호점은 국내 최초 30개월 미만의 영·유아 전문 놀이공간이다. 기존 키즈카페와 차별성을 둠으로써 아이들에게 최대한 맞춘 최적의 놀이 공간을 추구하고자 했다.
‘베이비베이비’는 자율안전확인신고(KPS) 인증을 거친 놀이기구와 인체에 무해한 무독성 PU소재(고탄성 폴리우레탄)를 사용해 영·유아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했으며, 본사에서 직접 재배한 나무 추출액을 사용한 공기청정 피톤치드 시스템이 곳곳에 비치돼 있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 염소수로 매장 내 살균과 세정을 수시로 실시, 아이들에게 항상 상쾌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보호자 동반입장을 원칙으로 하므로 부모와의 감성적인 교감이 이뤄지며, 책을 읽어주는 북트리를 통한 두뇌 개발이 가능하다. 알록달록한 색감에 예쁜 놀이기구와 독립적인 공간인 룸도 완비됐다.
이밖에 엄마가 편안하게 수유할 수 있는 전용 룸과 기저귀 교환이 가능한 항균 매트도 구비됐으며, 간단한 음료를 섭취할 공간도 따로 준비됐다.(외부음식 반입 금지)
한편, ‘베이비베이비’는 특화된 전문적인 시스템을 보급하기 위해 가맹점 모집 중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 (yhs@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겨울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야외 프로그램은?
· 2011 수도권 점포 권리금, ‘전세대란’이 좌지우지
· 몸에 좋은 우유&꿀, 피부에도 최고!
· 직장인 월급타면 ‘이것’부터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