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 새해맞이와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2월 9일까지 ‘외화공동구매정기예금(12-1차)’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외화공동구매정기예금’은 공동 모집금액에 따라 더 많은 이자가 지급되어 소액예금자들도 우대이율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판형 외화정기예금 상품이다.
가입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들로 가입 가능한 통화는 미국달러화(USD), 유로화(EUR), 일본엔화(JPY), 영국 파운드화(GBP), 스위스 프랑화(CHF), 캐나다 달러화(CAD), 호주 달러화(AUD), 뉴질랜드 달러화(NZD) 등 13개 통화이다.
가입금액은 제한이 없으며 가입신청은 영업점 또는 개인일 경우 인터넷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3개월에서 1년까지로 최종모집금액이 500만불 상당액 미만시 0.05%P, 500만불 상당액 이상이면 0.10%P의 우대이율이 적용되며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경우에는 최대 0.1%P가 추가로 우대된다.
가입기간 6개월이상 가입고객에게는 0.1%P의 우대이율을 추가로 제공하고, 아울러 미화 1만불 상당액 이상 가입고객 선착순 45명에게 5개국 통화로 구성된 외화세뱃돈세트(23,000원상당)를 증정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외화 실수요자라면 은행에 나오지 않고도 인터넷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고 우대금리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설 명절 상차림 비용 약 20만원 ‘작년보다 더 든다’
· 김태희 미모는 화장발? ‘겸손 망언’ 화제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한 해 건강, ‘장(腸)’이 좌우한다
· 상반기 미드 라인업 ‘풍년이네’
· 30대 女 새해 최고 목표는? ‘S라인’
· 옥션, 2012명에 올해 ‘첫 쇼핑’ 공짜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