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의 겨울철 인기 놀이 시설인 실내 눈썰매장의 시즌이 돌아왔다. 추위와 감기 걱정 없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눈썰매를 신나게 즐길 수 있어 많은 부모들에게 인기가 높다.
라인 별로 눈썰매를 즐길 수 있도록 시설이 구비돼 있어 눈썰매간의 충동을 방지, 안전성을 최대한 고려했다.
길이 100m , 폭 30m의 초대형 슬로프 안에 6개의 라인(직선 4개,곡선2개)으로 구성됐으며 , 온 가족이 함께 탈 수 있는 3인용 눈썰매를 운영하고 있어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다.
또한, 눈 내리는 동화마을 콘셉트로 형성한 ‘스노우 빌리지’도 오픈했다. 동화 속 산타 마을에 놀러 온 것 같은 느낌을 불러일으킬 만큼 사실성 있게 만들어졌으며, 하늘에서는 인공눈을 뿌려서 재미를 더한다.
스노우 빌리지 옆에 있는 무대에서는 매주 주말 방문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 ox 퀴즈 , 산타와 함께 즐기는 산타 버블쇼 , 석고마임포토존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매주 진행한다.
겨울방학맞이 다양한 고객 우대 이벤트도 펼쳐진다. 실내눈썰매장을 운영시간을 저녁 8시까지로 연장한다. 오후 4시30분부터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야간권을 기존 가격의 약 30%까지 할인 받아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워터파크&스파 와 실내스키장(스키,보드에 한함)에서는 용의 해를 맞이하여 용띠 입장객은 입장료를 반값에 제공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설 명절 상차림 비용 약 20만원 ‘작년보다 더 든다’
· 김태희 미모는 화장발? ‘겸손 망언’ 화제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한 해 건강, ‘장(腸)’이 좌우한다
· 상반기 미드 라인업 ‘풍년이네’
· 30대 女 새해 최고 목표는? ‘S라인’
· 옥션, 2012명에 올해 ‘첫 쇼핑’ 공짜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