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태안시여유국과 함께 다가오는 3월, 천하제일의 명산이라 불리는 중국 ‘태산’을 오르는 ‘제 1회 태산 등반대회’를 개최한다.
중국 명산 트래킹 상품에 대한 수요에 발맞춰 모두투어는 트레킹 테마 상품을 중점으로 다루는 트레킹 전문 브랜드 ‘Mode.Trekking’을 선보였으며, 중국산동성여유국 등의 협찬을 받아 이번 등반대회를 기획했다.
대회는 3월 19일 열리며 3월 17일과 18일 출발하는 모두투어 상품을 이용해 참가할 수 있다.
산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고 등반대회+트레킹 상품, 등반대회 +관광 상품으로 나뉘며 2박3일상품부터3박4일, 4박5일, 그리고 5박6일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등반은 A코스로, 하산은 D코스를 이용해 최대 8시간 정도 소요된다.
대회는 단체전(4인 기준)과 개인전(남, 여)으로 나뉘며 속도전에만 치중하지 않기 위해 완주와 더불어 사진촬영이나 등반 상식 질의 답변 등 각종 미션수행을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인전과 단체전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단체전(4인 기준) 우승자에게는 우승패와 청도왕복 항공권 4매, 청도 5성급 호텔 숙박권(2박*2객실)을, 준우승자에게는 우승패와 청도왕복 승선권 1Set(Business 4인실), 청도 5성급 호텔 숙박권(2박* 2객실)을, 장려상에게는 우승패와 고급아웃도어 점퍼(4개)를 상품으로 수여한다.
개인전(남, 여 구분) 우승자에게는 우승패와 청도왕복 항공권 2매, 청도 5성급 호텔 숙박권(2박*1객실)을, 준우승자에게는 우승패와 청도왕복 승선권 2매, 청도 5성급 호텔 숙박권(2박*1객실)을 주며 장려상은 단체전과 마찬가지로 우승패와 고급아웃도어 바람막이 점퍼(1개)를 수여한다.
태산 등반대회 상품은 항공, 훼리 출발 상품 모두 이용가능하며, 모두 노쇼핑 상품에 등반대회 후 만찬까지 제공된다. 또한 인천, 부산 출발 모두 가능하다.
문의: 1544-5252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설 명절 상차림 비용 약 20만원 ‘작년보다 더 든다’
· 김태희 미모는 화장발? ‘겸손 망언’ 화제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한 해 건강, ‘장(腸)’이 좌우한다
· 상반기 미드 라인업 ‘풍년이네’
· 30대 女 새해 최고 목표는? ‘S라인’
· 옥션, 2012명에 올해 ‘첫 쇼핑’ 공짜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