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애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업체 워터베어소프트는 새해를 맞이해 교육 애플리케이션(이하 어플)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모아라! 드래곤 APP’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2 새해를 맞이해 1월 1일부터 12일까지 12가지의 어플을 매일 하루에 한 가지씩 최저가($0.99)에 판매해 유저들이 가격 부담 없이 최고의 교육용 어플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더불어, 용의 해를 맞이해 만화 ‘드래곤 볼’의 컨셉을 빌려 행사기간 동안 12개의 어플(드래곤APP)을 모두 소지한 사용자가 인증 사진을 보내면 ‘랜덤 씨앗’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할인 적용 대상 앱은 1일부터 순서대로 업다운 All 패키지(1일), 굿바이 게으름, 모질게 토익, 스피킹 자신감 패키지, 리스타트 베이직, 무따기 일본어, 리스타트 리얼토킹, 요럴땐 영어로 2탄, 리스타트 어드밴스드, 토익고수RC, 리스타트 리딩, 영어뉴스 청취비법(12일) 등 12일간 12가지이다.
워터베어소프트 정인기 마케팅 매니저는 “이벤트 대상 앱은 2011 앱스토어가 선정한 Best 교육 어플로 선정됐다”며 “2011년 한 해 고객들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새해를 맞이해 최저가 할인 함께 특별한 경품을 통해 12년 모바일 학습을 하는 또 다른 많은 분들께 워터베어가 작게나마 감사를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랜덤 씨앗은 고객들이 새해에 가질 감성적인 경험과 어울려 새해의 특별한 소원을 이루게 도와 드릴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랜덤 씨앗은 랜덤으로 제공되는 씨앗을 받아 꽃이 필 때까지 기를 수 있도록 기획 된 제품으로 온·오프라인이 접목된 씨앗 키우기 패키지 및 웹 서비스 상품인 그린 박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웹 공간에서 재배 팁을 얻으며 랜덤 씨앗이 새싹을 틔워 꽃을 피우는 과정까지의 재배 경험을 할 수 있다.
한편 앱을 구매하는 모든 사용자에게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 제공하고, 본 이벤트를 홍보해 주는 사용자 중 선착순 2012명에게도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설 명절 상차림 비용 약 20만원 ‘작년보다 더 든다’
· 김태희 미모는 화장발? ‘겸손 망언’ 화제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한 해 건강, ‘장(腸)’이 좌우한다
· 상반기 미드 라인업 ‘풍년이네’
· 30대 女 새해 최고 목표는? ‘S라인’
· 옥션, 2012명에 올해 ‘첫 쇼핑’ 공짜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