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주시 소재 유일레저타운이 겨울방학을 맞아 학생 승마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1박2일의 일정으로 오는 6일부터 28일까지 총 4회에 걸쳐 개최 된다. 모집대상은 초등학생 및 중학생으로 30명씩 4회에 걸쳐 1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캠프기간 동안의 숙박, 식대, 보험료 등의 비용을 포함해 1인당 30만원이다. 승마교육 외에도 피자 만들기, 난타, 눈썰매, 행글라이더, 마방견학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유일레저타운은 도심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안전한 승마교육시설을 갖추고 있어 말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말의 습성과 승마 기초지식을 교육받을 수 있다. 또 주변 자연을 활용한 박달산 산림욕장승마코스와 강변승마코스가 있어 자연 속에서 승마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 체형에 맞는 말을 제공하는 맞춤형 승마교육도 가능하다. 경주마로 유명한 쿼터호스부터 아담하고 귀여워 어린 아이들도 쉽게 탈 수 있는 셔틀랜드 포니까지 다양한 품종의 마필을 보유하고 있다.
유일레저타운의 현상훈 대표는 “학생들이 승마를 통해 사회성을 키우고 도전정신을 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승마 캠프를 통해 승마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레저 문화로 인식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설 명절 상차림 비용 약 20만원 ‘작년보다 더 든다’
· 김태희 미모는 화장발? ‘겸손 망언’ 화제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한 해 건강, ‘장(腸)’이 좌우한다
· 상반기 미드 라인업 ‘풍년이네’
· 30대 女 새해 최고 목표는? ‘S라인’
· 옥션, 2012명에 올해 ‘첫 쇼핑’ 공짜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