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조회수 7억에 빛나는 인기 웹툰 ‘와라! 편의점’이 TV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된다.
지난 3년간 고정 독자 수 200만 명을 기록한 웹툰 ‘와라! 편의점’이 국내 최초로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제작되는 것.
TV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한 이번 작품은 ‘와라’편의점에서 일어나는 각종 삶의 단면들을 소시민의 눈으로 재치 있게 풀어낸 시트콤 애니메이션으로 선보인다.
좌충우돌 일상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TV애니메이션판은 편의점 중심인 원작이야기에서 확장돼 마을 학생들, 인기 가수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새롭게 등장해 10대들의 갈등을 생생하게 재현한다.
이 밖에도 본 편 에피소드를 1분 만에 간략하게 정리해 보여주는 이색 코너 ‘편의점 뉴스’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대세 인기 아이돌 ‘인피니트’가 오프닝 테마곡 ‘Always Open’을 직접 불러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고.
한편 투니버스 한지수 국장은 “그 동안 유아물이 중심이었던 국내 애니메이션에 있어 전 연령대가 폭 넓게 즐길 수 있는 한국 애니메이션을 선보이는데 의의가 있다”며 “‘애니메이션은 일본’이라는 공식을 깨고 이제는 한국이 아시아 애니메이션 산업의 주인공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와라! 편의점’ TV애니메이션은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를 통해 오는 17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수정 기자 (ks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유재석이 ‘리쌍극장’에 떴다!
· 한겨울 매서운 추위도 거뜬! 우리 아이 겨울 방학 패션
· 11번가 ‘쇼킹TV’, 5분만에 500대 완판
· 오윤아, “레이싱걸 이미지 벗으려..” 폭풍오열
· [이번 방학엔 꼭 읽자]① 겨울방학 1~2학년 권장도서
· 연기본좌 김명민이 잡상인? ‘굴욕 3종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