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설 명절을 앞두고 1월 19일까지 ‘온 국민 즐거운 2012 혜택’ 설 이벤트를 선보인다.
60년 만에 찾아온 흑룡의 해를 맞아 ‘2012’명에게 행운의 복 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2012명을 즉시 추첨해 G마켓 1만원 선물권을 증정한다.
윷가락을 모아 윷놀이를 하면 ‘0’(공)짜 선물의 행운도 얻을 수 있다. G마켓에서 선보인 식품, 생활, 유아동 등 7개의 설 선물관에 각각 하나씩 숨어 있는 윷가락을 모으면 된다.
윷가락은 매일 7개까지 모을 수 있으며, 설 선물관 별로 각각 한 번씩 받을 수 있다. 윷판을 한 바퀴 돌면 순금 한 돈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G스탬프’, ‘현금잔고’, ‘스팸세트’, ‘영화예매권’ 등 총 1억 원의 경품이 있다. 경품은 당첨 주차 별로 사전 배송하며, 경품 중 현금 잔고는 2월 6일에 일괄 지급한다.
설 선물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에 각각 3000원, 5000원,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한다.
‘2’%의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1월 9일부터 19일까지 설 관련 카테고리 내 상품을 결제 완료한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구매 금액의 2%를 G마일리지로 추가 적립해 준다. 적립 기간은 1월 27일까지며 구매 건당 최대 5000원까지 적립 가능하다.
G마켓 마케팅실 김소정 상무는 “2012년 설을 맞아 각 숫자에 어울리는 네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설 준비에 드는 비용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고 공짜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준비한 만큼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여권사진, 여권 신청 시 즉석에서 찰칵!
· 팔도 새 출발 ‘꼬꼬면’ 2만 명에게 선물 쏜다
· ‘헌 솥 가져오세요’ PN풍년 보상판매 이벤트
· [이번 방학엔 꼭 읽자]② 3~4학년 겨울방학 권장도서
· 온 세상이 하얗다! 제19회 태백산눈축제
· 임산부·아기아빠 공무원, 퇴근시간 빨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