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식물성 비타민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GS홈쇼핑에서 ‘에너지 버스터 골드 츄어블 종합비타민’을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네이처스플러스 에너지 버스터 골드’는 물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씹어 섭취하는 종합비타민으로, 12가지 식물성 비타민과 8가지 미네랄, 30가지 천연 과일 농축물이 함유돼 하루 한 알 섭취로 총 50가지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다.
회사 측은 “‘에너지 버스터 골드 츄어블 종합비타민’은 네이처스플러스와 GS홈쇼핑이 독점계약을 맺고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며, “지난해 GS홈쇼핑 상반기 결산 비타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판매량을 종합해본 결과 2분당 한 병꼴로 판매됐을 만큼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1월 9일 오전 8시 10분부터 9시 20분까지(70분간), 오후 3시 15분부터 4시 10분까지(55분간) 2회에 걸쳐 진행된다.
GS홈쇼핑의 담당 MD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달라지면서 종합비타민이 하나의 생활필수품으로 여겨지고 있다. 또한 단순히 함량만을 따져보는 것이 아닌 원재료까지 꼼꼼히 살펴보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네이처스플러스가 좋은 성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남매의 전쟁?’ 엄태웅-엄정화 스크린 흥행대결
· ‘한반도’ 김정은, 한 겨울에 핫팬츠 조깅 “안추워요?”
· 남자친구의 연락 두절, 여자들의 선택은?
· 말랑말랑 두뇌를 만들자 ‘감성발달 체험전 인기’
· 용띠는 좋겠네! 새해맞이 할인 풍성
· 신한카드, 실적 상관없이 주유비 할인 ‘RPM카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