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시즌을 맞아, 꽁꽁 언 소비자들의 마음을 녹이기 위한 ‘통 큰’ 이벤트가 속속 열리고 있다. 특히 추운 겨울철에도 활동적인 스키장을 찾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 온정 넘치는 이벤트가 많다. 몸도 마음도 훈훈해지는 스키장 이벤트 현장을 소개한다.
▲ 립톤은 한겨울 스키장에서 꽁꽁 언 몸을 녹여 줄 허브티 6종과 옐로우 라벨 홍차의 샘플링을 진행 중이다. 휘닉스파크에서 약 8,500명의 이용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립톤 샘플링 이벤트는 ‘슈어 스타일 라운지’에서 1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스키장의 리프트 탑승장 옆에 위치한 ‘슈어 스타일 라운지’는 스타일, 트렌드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문화 공간으로 빨강, 핑크 등의 강렬한 외관이 사람들의 이목을 끈다. 스키장을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이곳에서 립톤 페퍼민트, 루이보스, 로즈마리, 캐모마일 등 6가지 허브티와 홍차 중 선택해 마실 수 있다.
▲ BC카드는 1월 31일까지 용평리조트 등 3개 스키장에서 ‘물범이’ 캐릭터 포토존을 설치하고 ‘물범이와 함께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펼친다. 물범이는 ‘나옵니당~’, ‘내드립니당~’ 등의 귀여운 말투로 TV-CF를 통해 사랑 받은 BC카드 캐릭터다.
이벤트는 젊은 층이 많이 사용하는 SNS와 연계한 행사로, BC카드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bccard)에 물범이를 찍은 사진을 올리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니콘카메라, 아이패드2, CGV영화예매권 및 스타벅스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애경은 1월부터 알펜시아 등 5곳의 유명 스키장에서 아웃도어 의류 전용 세제 ‘울샴푸 아웃도어’ 10만개를 나누는 샘플링 행사 중이다.
신나게 스키를 타고 난 뒤 더럽혀진 스키복 및 아웃도어 의류의 세탁을 염려하는 소비자를 위한 ‘생활밀착형’ 이벤트로, 스키장을 찾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행사 제품인 ‘울샴푸 아웃도어’는 스키복이나 등산복, 골프복 등을 세탁할 때 발생하는 손상을 덜어주고 기능성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