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는 2012년 새해를 맞아 ‘2012 용의 해 신년 가족콘서트’를 개최한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는 ‘건강가정지원센터와 함께하는 후디스맘아카데미_2012년을 열다. ‘힘찬 출발, 희망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며, “‘후디스맘 아카데미’는 매년 2만여 명의 예비 엄마들에게 임신·출산·태교 정보를 제공해왔다”고 전했다.
가족콘서트는 1월 15일 3시부터 서울 마포아트센터에서 예비 부모 및 예비 조부모를 비롯해 초보 엄마, 아빠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영화 및 오페라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클래식연주와 성악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비용은 무료며, 참가를 원하는 부모들은 일동맘 홈페이지(www.ildongmom.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용용 죽겠지~ 숨은 용을 찾아주세요’ ‘용띠와 함께하면 선물이 팡팡!!’ 등 2012년을 맞아 용에 관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열릴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가족 간의 화목을 다지고, 출산이 임산부나 부부만의 문제가 아님을 알려, 온 가족이 함께 만들어가는 출산문화 정착에 앞장서는 등 올바른 태교와 육아 문화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출산·육아 문화 정착과 출산장려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성공하고 싶다면 ‘여성’ ‘환경’ ‘교육’ 잡아라
· 에르메스 가격 5% 기습 인상..샤넬도 올릴듯
· 조승우 정선아, 2011년 최고의 티켓파워
· 수도권 매수세 실종, 해답 없어 발만 동동
· ‘해리포터’ 삼총사, 개성 있는 변신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