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은 소비자의 설 선물 부담을 줄이기 위해 ‘1+1 홍삼 기획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발효홍삼으뜸세트, 산삼배양근 세트, 홍삼절편 세트 3종으로, 1+1세트를 49,0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발효홍삼으뜸세트’는 한국인의 37%가 사포닌을 체내 흡수하기가 어렵다는 것에서 착안해 누구나 홍삼을 흡수 가능하게 만든 홍삼제품이다. 50ml 24포로 구성됐으며, 포장을 간소화하고 유통마진을 줄여 부담 없는 가격으로 내놨다. ‘산삼배양근’ 세트는 50ml 16병으로, 산삼배양근농축액에 홍삼농축액을 더했다. ‘홍삼절편’은 12g 10봉으로, 국내산 홍삼근 및 벌꿀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1+1 홍삼기획세트는 전국의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이마트에서는 낱개 판매될 예정.
이밖에 양질의 6년근 홍삼을 선별해 정성스럽게 제작한 ‘장쾌삼 발효홍삼 궁’은 고함량의 홍삼 농축액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고급스러운 포장에 품격을 더한 명품세트다. 또 어린 자녀를 위한 ‘어린이홍삼왕’, ‘장쾌삼 발효홍삼 진액’, ‘장쾌삼 홍삼봉밀절편’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웅진식품 홍삼 담당 이승준 차장은 “가벼운 소비자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부담 없고 실속 있는 홍삼선물세트를 제작하려 노력했다”며, “웅진식품의 홍삼제품으로 가족과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눴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맞벌이 부부, 가사·육아 부담 아내에게 집중
· 송강호-이나영 촬영장 ‘톰과 제리’된 사연!
· 다이어트 제대로 하려면? ‘부위’를 공략하라
· 계획임신, 언제 어떻게 준비할까
· 2011년 오피스텔 건축허가, 인기 급등
· 미혼들이 가장 환호하는 정부 정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