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KAL투어는 괌에서 한국과 일본 프로골퍼들과 함께 즐기는 괌 온워드 프로암 골프대회 기획 상품을 운영한다. 또한 온워드 비치 리조트에서 워터파크를 포함한 많은 휴양시설들을 즐길 수 있다.
한국과 일본 LPGA 상위 30명의 프로골퍼들과 함께하는 이번 골프대회 상품은 2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탈로포포 골프 클럽이다.
대회는 4일차 탈로포포 골프클럽에서 18홀로 진행되며, LPGA 상위 30명과 함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대회를 마치고 저녁 만찬 및 시상식도 준비돼 있다.
이번 대회는 프로골퍼와 아마추어 골퍼 모두 참가 가능하며 입상자에게는 사은품 및 시상경품이 수여된다.
또한 탈로포포 골프 클럽(Talofofo Golf Club) 외에 망길라오 골프 클럽(Mangilao Golf Club)에서도 라운딩을 할 수 있다.
탈로포포 골프 클럽 18홀 코스는 모두 9명의 정상급 미국 프로골퍼들에 의해 공동 설계되었으며 현대적 스타일로 지어진 클럽하우스는 새롭게 보수하여 게스트들을 만족 시키고 있다.
망길라오 골프 클럽은 괌에서 빼놓을수 없는 대표적인 골프장 가운데 하나로써, 태평양과 푸른 창공이 어우러진 그린에서 스윙하는 기분은 그야말로 일품이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에는 호텔 투숙객이라면 워터파크를 무료입장할 수 있다. 워터파크 내에는 최대 1.2미터의 파도풀, 흐르는 물에 몸을 맡기고 워터파크 내를 한바퀴 돌 수 있는 리버풀, 6.1미터에 달하는 워터슬라이드 등의 시설이 있으며 바다비치는 바로 앞으로 걸어서 나갈 수 있다.
호텔내 면세점이 있으며 무료직행 버스를 운영하여 쇼핑지역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문의: 02)726-5528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올해 육아용품 트렌드는? ‘파스텔톤 컬러’
· ‘부탁해요 캡틴’ 이천희, 맥가이버의 귀환?
· G마켓, 대국민 공감 설문 ‘과태료-은행 수수료’ 아깝다
· 활동적인 용띠 여성들, 연령별 자궁경부암 예방법 추천
· 올 자영업 시장, 어떤 업종 뜰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