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해커스, 학습 어플 출시기념 ‘가격 할인’

입력 2012-01-12 12:30:47 수정 2012011212304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해커스교육그룹이 언제 어디서나 토익 리스닝과 텝스 보카를 학습할 수 있는 '해커스 토익 리스닝 핵심편' 어플과 '해커스 텝스보카 인터미디엇(중급자용)' 어플을 지난 11일에 동시 출시했다.

‘해커스 토익 리스닝 핵심편’ 어플은 토익 필수 학습서인 ‘해커스토익 리스닝’과 ‘해커스토익 실전 리스닝’교재의 핵심문장만 선별해 구성한 것으로, 토익 실전에 나오는 미국, 영국, 호주 3개국 발음을 모두 제공하는 최초의 전문 리스닝 어플이다.

자신이 취약한 국가의 발음을 선택해서 반복청취하며, 집중 훈련을 할 수 있다.

또한, 리스닝 속도를 3단계로 선택할 수 있어 평소 실제 시험보다 빠른 속도로 연습이 가능하고, 토익 학습자에게 리스닝 학습에 효율적인 방법으로 꼽히는 '따라 말하기(쉐도잉)'와 '받아쓰기(딕테이션)' 학습 기능, 다른 어플 사용 중에도 토익 리스닝을 들을 수 있는 멀티태스킹 기능이 지원되고, 화면이 꺼진 슬립모드에서도 리스닝을 들을 수 있다.

'해커스 토익 리스닝 핵심편'은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이나 직장인이 국가별/속도별 리스닝, 쉐도잉, 딕테이션 등 최적의 리스닝 학습방법을 활용하면서 장소와 시간에 제한 없이 토익 리스닝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앱스토어에서 출시 기념으로 5.99달러에서 3.99달러로 할인해 제공한다.

‘해커스 텝스 보카 인터미디엇'은 텝스 분야 베스트셀러 1위인 ’해커스 텝스 보카‘교재에서 텝스 빈출단어를 선별한 어휘를 주제별로 5주 동안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학습한 주에서 30문제를 랜덤으로 뽑아 파이널 테스트를 볼 수 있어 주별로 학습한 부분에 대해서 확실한 암기가 가능하다.

텝스 기출 단어, 뜻, 예문 모두 음성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스마트기기 화면을 보지 않고도 듣기만으로 예/복습이 가능하고, 단어와 예문에 이르기까지 사용자가 마음대로 선택하여 무제한으로 반복해서 들을 수 있어 단어 학습은 물론 영어 리스닝 실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단어와 예문학습에 이어 짝맞추기 퀴즈, 예문퀴즈, 4지퀴즈, 빈칸 넣기 등 다양한 테스트 과정을 포함한 총 11단계에 이르는 어휘학습과정을 학습자가 선택해 본인만의 학습 프로세스를 적용할 수 있어 어휘암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해커스 텝스 보카 인터미디엇' 어플을 통해 텝스 기본서 ‘해커스 텝스 리딩’교재의 동영상강의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고, 국내 최대 해커스 텝스 커뮤니티 내 텝스 자유게시판, 텝스문제 Q&A 등을 통해 학습자 간 활발한 의견교환도 가능하다.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출시기념으로 앱스토어에서 정가 3.99달러에서 2.99달러로 할인 판매한다.

‘해커스토익 리스닝 핵심편’과 ‘해커스텝스 보카 인터미디엇’ 어플은 아이폰, 아이패드용으로 안드로이드용 어플은 현재 출시 준비 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스마트기기의 대중화로 인해 변화된 학습자의 학습 환경에 맞춰 이동 중에도 효과적으로 토익 리스닝 및 텝스 보카를 공부할 수 있도록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프로그램과 콘텐츠가 담긴 어플을 출시했다”며 “어플 출시기념으로 할인하여 앱스토어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토익과 텝스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공부할 수 있는 '해커스 토익 리스닝 핵심편’ 어플과 ‘해커스 텝스 보카 인터미디엇’ 어플을 적극 활용해 원하는 점수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올해 육아용품 트렌드는? ‘파스텔톤 컬러’
· ‘부탁해요 캡틴’ 이천희, 맥가이버의 귀환?
· G마켓, 대국민 공감 설문 ‘과태료-은행 수수료’ 아깝다
· 활동적인 용띠 여성들, 연령별 자궁경부암 예방법 추천
· 올 자영업 시장, 어떤 업종 뜰까?
입력 2012-01-12 12:30:47 수정 20120112123047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