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호주 퀸즈랜드주에서 제안하는 따듯한 겨울 보내기

입력 2012-01-13 09:14:12 수정 2012-01-13 09:15:3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연일 영하기온으로 추운 요즘은 따듯한 커피, 김이 나는 어묵국물 같은 따듯한 것들을 찾게 된다.

이런 겨울 날씨에 마음을 혹하게 만드는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CEO, 앤토니 헤이즈(Anthony Hayes)가 추천하는 퀸즈랜드에서 만끽할 수 있는 아이디어.

북부 퀸즈랜드주에서의 아름다운 햇살과 화창한 날씨, 골드코스트의 황금빛 해변을 따라 한가로이 산책을 하는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끽하는 휴가를 보내고 돌아온 앤토니의 퀸즈랜드주의 여름을 즐기는 방법에서 휴가 아이디어를 얻어 보자.

앤토니 헤이즈(Anthony Hayes)가 제안하는 ‘퀸즈랜드주에서 보내는 휴가동안 꼭 경험해봐야 하는 10가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액티비티로 가득하다.


1. 골드코스트(Gold Coast)

서퍼스 파라다이스(Surfer’s Paradise) 해변가에 우뚝 솟아 있는 Q1빌딩은 골드코스트의 도심 경관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 꼽히고 있다.


2. 브리즈번(Brisbane)

퀸즈랜드주의 주도인 브리즈번은 연중 아열대성 기후를 지니고 있어 ‘태양의 도시’로 불린다. 브리즈번의 대표적인 교각 스토리 브릿지(Story Bridge)에서는 브리즈번의 활기찬 도심과 여유로운 자연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3. 선샤인코스트(Sunshine Coast)

눈부신 순백의 백사장과 끝없이 펼쳐진 바다 경관을 배경으로 한적한 휴가를 보내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가족과 함께 선샤인코스트 현지에서 쇼핑을 즐겨 보는건 어떨까? 맛있는 현지 음식 먹어보기, 선샤인코스트를 대표하는 지역 특산품과 기념품을 파는 여러 개의 쇼핑 단지 또한 놓쳐서는 안 될 필수 재미요소.

4. 프레이저코스트(Fraser Coast)

40km에 달하는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는 허비 베이(Hervey Bay)에서 짜릿한 카이트 서핑(Kite surfing)을 즐길 수 있고, 경이로운 자연과 어울러져 가족과 함께 카야킹(Kayaking), 낚시를 포함한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경험 할 수 있다.

5. 남부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Southern Great Barrier Reef)

번다버그(Bundaberg) 인근의 몬 르포(Mon Repos)에서는 알을 낳는 거북이들 또는 갓 부화한 새를 관찰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자연의 신비를 경험 할 수 있다.


6. 퀸즈랜드주 아웃백(Outback Queensland)

퀸즈랜드주 아웃백의 풍경은 대자연의 광활함과 평화로움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오스트레일리아 목축업자 명예의 전당(Australian Stockman’s Hall of Fame)에서 호주의 역사와 문화 경험, 크로노사우루스 코너(Kronosaurus Korner) 박물관에서 고대의 생명체와의 만남, 샤를르빌 코스모스 센터(Cherleville Cosmos Centre)에서 호주 하늘의 별 관찰, 그리고 콴타스항공 설립자 박물관(Qantas Founders Museum)에서 항공의 역사 체험 등 색다르고 다양한 퀸즈랜드주 아웃백을 경험해보자.


7. 휫선데이즈(Whitsundays)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휏선데이즈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경이로운 세일링 모험을 떠나보자. 맥케이(Mackay)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은젤라 국립공원(Eungella National Park)에서 바람을 가르며 즐기는 드라이브도 즐겨보자.

8. 북부 퀸즈랜드주(Tropical North Queensland)

세계 문화 유산으로 기록되어있는 데인트리 열대우림(Daintree rainforest) 방문은 여러분의 머스트 리스트(must list). 북부 퀸즈랜드주의 명소 디스커버리 센터(Discovery Centre)도 함께 방문하면 편리하다.

9. 타운즈빌(Townsville region)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마그네틱 아일랜드(Magnetic Island)를 경험해 보자. 국립공원에서 하이킹을 즐기며 아일랜드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는 것도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이다. 하이킹 중 야생 코알라를 볼수있는 멋진 기회를 선사 할 것이다. 수상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카야킹(Kayaking)과 제트스키(Jetski)도 준비돼 있다.

10. 퀸즈랜드주의 동남지역(South-East Queensland Country)

신비로운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퀸즈랜드주에서 일곱 번째로 높은 버니산(Mount Barney)에서 자연의 경이로운 장관을 목격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은 보다 많은 방문자들이 색다르고 폭 넓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추위는 한풀 꺾이고 따사로운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한 ‘Fall in Love with Queensland 허니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100쌍에 한해서 21세기 궁전이라 불리는 골드코스트의 명품 호텔 팔라조 베르사체(Palazzo Versace)에서의 럭셔리한 숙박, 캐세이패시픽 항공 비지니스석 이용 등 그밖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퀸즈랜드주의 대표 여행지이자 세계에서 가장 손꼽히는 신혼 여행지이기도한 태양의 땅 골드코스트(Gold Coast)에서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신혼여행을 계획해보자.

또한, 예비 신랑, 신부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 커플, 연인들이 함께 떠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액티비티로 구성된 ‘특별한 당신을 위한 특별한 리조트’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따사로운 햇살, 황금빛 해변, 거친 파도를 가로 지르며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 동심의 세계로 데려다 줄 테마파크 등 수 많은 액티비티가 있는 바로 그곳 골드코스트(Gold Coast)만의 매력에 푹 빠질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여행을 떠나보자.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queensland.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백약이 무효”수도권 집값 17주 연속 떨어져
· 어려운 명절음식, ‘밥솥’으로 뚝딱
· 공항패션 종결자 소녀시대, 그녀들이 선택한 ‘핫 아이템’은?
· 내 얼굴은 무슨 체질? 사상체질에 따른 대표 얼굴 공개
· 삼성·LG전자 짜고 세탁기·TV 등 가격 올렸다

· 임산부 건강, ‘저염 습관’에 달렸다

입력 2012-01-13 09:14:12 수정 2012-01-13 09:15:31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